UPDATED. 2024-03-29 17:59 (금)
[TV컷Q] '놀라운 토요일' 두 번째 노래 비의 '라송(La song)' 가사는? 스웨그(Swag)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
상태바
[TV컷Q] '놀라운 토요일' 두 번째 노래 비의 '라송(La song)' 가사는? 스웨그(Swag)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8.11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월드스타 비의 '라송(La song'이 등장했다. 지난해 12월 발매된 '마이 라이프애(MY LIFE愛)'의 타이틀곡 '깡'은 스웨크 넘치는 비의 심경이 잘 드러난 곡이다. 이와 더불어 '레이니즘', '태양을 피하는 방법' 등 비의 히트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두 번째 문제로 비의 '깡'이 출제됐다. MC 붐은 '월드스타', '안양예고' 등의 키워드를 힌트로 제공했고 도레미 멤버들은 단박에 비임을 알아챘다.

 

[사진=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두 번째 문제로 등장한 비의 '라 송(La song)'은 지난 2014년 발매된 곡이다. 트로트 가수 태진아와 컬레버레이션으로 관심을 모은 비의 '라 송(La song)'은 수험생이 듣지 말아야 할 노래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 2002년 '나쁜남자'를 통해 데뷔한 비는 댄스와 노래를 완벽히 소화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비는 '레이니즘', '태양을 피하는 방법'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비는 '상두야 학교가자', '풀하우스', '이 죽일 놈의 사랑'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지난 7월 종영된 종합편성채널 JTBC '스케치'에서 비는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해 1월 배우 김태희와 결혼한 비는 같은 해 10월 득녀 소식을 전하며 누리꾼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월드스타 비의 '라 송(La song)'이 '놀라운 토요일' 두 번째 문제로 출제되면서 '나쁜남자', '태양을 피하는 방법', '레이니즘' 등의 비의 명곡에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