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방송
[TV풍향계]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맞선녀 실루엣 공개에 시청률 '껑충'... 20%대 재진입 성공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8.13 07:23 | 최종수정 2018.08.13 07:23:04
  • 댓글 0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미운우리새끼’의 김건모가 맞선에 나섰다. 보기만 해도 두근거림이 느껴지는 김건모의 맞선 현장 모습에 ‘미운우리새끼’ 시청률은 상승했다. 최근 3주째 10% 후반대에 머물렀던 ‘미운우리새끼’ 시청률은 20%대로 재진입하면서 앞으로의 시청률 상승 추이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3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는 20.0%(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2.3%P 증가한 수치다.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김건모가 설레는 마음과 함께 맞선을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태진아와 이무송이 함께 출연해 김건모에게 맞선 ‘꿀팁’을 전수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함박웃음을 안겼다.

맞선 시간이 다가올수록 김건모는 초조한 눈빛과 표정을 감출 수 없었다. 이에 ‘미운우리새끼’ 출연진들부터 시청자들까지 김건모 맞선녀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하지만 방송 말미 맞선녀 등장은 다소 흐릿한 화면으로 실루엣만 노출돼 보는 이들에게 탄성을 자아냈다.

이에 ‘미운우리새끼’ 시청률은 20%대로 진입하면서 과거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지 시선이 모이고 있다. 과거 줄곧 20%대의 시청률을 유지했던 ‘미운우리새끼’는 지난달 22일 방송분부터 10%대로 떨어져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일요 심야 예능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미운우리새끼’가 김건모, 이상민, 양세형 양세찬 형제 등 스타들의 소소한 일상을 통해 대중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승훈 기자  seunghun@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운우리새끼#김건모

이승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