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이슈Q]'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아내, 예고편 깜짝 등장…이동국·추성훈 앞선 활약은?
상태바
[이슈Q]'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아내, 예고편 깜짝 등장…이동국·추성훈 앞선 활약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8.13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예고편에 박주호 가족이 등장했다. 출연자의 얼굴은 물음표로 가려져 있지만, 딸 나은이와 아내의 모습으로 박주호 임을 알 수 있었다. 박주호는 지난 2011년 스위스 클럽 FC바젤 소속 당시 구단 아르바이트 직원인 스위스 여성과 결혼했다. 박주호의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에 등장하면서 이동국, 추성훈 등의 스포츠 스타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에는 새로 합류하는 박주호의 딸 나은의 모습이 공개됐다. 나은은 짧은 예고부터 깜찍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박주호의 아내는 뛰어난 미모로 2018 러시아 월드컵 당시 누리꾼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됐다. 박주호의 아내 스위스 인으로, 6개 국어가 능통한 미모의 능력자다. 둘은 박주호가 2011년부터 2014년 스위스 명문 클럽 FC바젤에서 활동하던 시절에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2015년 첫 딸을 얻었다.

박주호에 앞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스포츠 스타는 이동국과 추성훈이다. 두 사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화목한 가정 생활을 공개하며 '국민아빠' 대열에 합류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트라이커 이동국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대박이' 시안, 설아·시아, 재시·재아 5남매의 아빠 이동국은 아이들에 눈높이에 맞춘 훈육법을 선보였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이동국과 5남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간판 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막내 시안이는 아기답지 않은 점잖은 모습으로 귀여움을 과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시안, 설아, 시아는 이동국과 함께 계곡으로 피서를 떠나기도 했다.

이동국 이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스포츠 스타는 추성훈이다. 추성훈은 아내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의 모습을 공개했다. 추성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원년멤버로 큰 활약을 펼쳤다. 추성훈의 딸 추사랑은 풍부한 표정과 깜찍한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축구선수 박주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게 됐다. 이와 더불어 앞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공개했던 스포츠스타 이동국, 추성훈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