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레전드' 이승엽,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향한 시각은?
상태바
'레전드' 이승엽,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향한 시각은?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8.1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야구 국가대표팀 해설위원으로 후배들의 아시안게임을 함께하게 된 이승엽이 대회 전망을 내놓는다.

이승엽은 13일 오후 SBS스포츠에서 방송되는 프로야구(KBO리그) 주간 매거진 프로그램 ‘주간야구’에 출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전망과 관전 포인트 등을 제시한다.

 

▲ 이승엽 SBS 해설위원. [사진=SBS 미디어넷 제공]

 

대회 개막을 일주일여 남겨둔 가운데, 이승엽이 금메달을 노리는 대표팀에 어떤 전망을 내놓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승엽은 현역 은퇴 전까지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프로 리그를 평정한 대표적인 레전드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SBS 해설위원으로 낙점돼 시청자들을 만날 이승엽은 ‘주간야구’를 통해 대표팀 전력에 대한 견해와 새롭게 합류할 선수 등에 대한 예측을 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아시안게임, 올림픽,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등 국제대회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국민타자’가 들려줄 태극마크의 의미와 후배들에게 전달할 응원 메시지를 들어볼 수 있는 기회다. 대표팀을 둘러싸고 갑론을박이 계속되고 있는 민감한 사안들에 대해서도 입을 열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승엽 해설위원은 아시안게임 SBS 중계단에 합류해 정우영 캐스터, 이순철 해설위원과 호흡을 맞춘다. 여러 국제대회에서 선수와 중계진으로 활약한 만큼, 이번 대회 역시 수준 높은 해설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