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식품·생활용품 신제품 미리 체험하려면? 피죤·돌(DOLE)·한돈 등 체험단 모집
상태바
식품·생활용품 신제품 미리 체험하려면? 피죤·돌(DOLE)·한돈 등 체험단 모집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1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식품 및 생활용품 등 다양한 기업들이 신제품을 선보이기 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파악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신제품 선체험의 기회 뿐 아니라 상금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평소 관심이 있는 기업이라면 '서포터즈', '체험단' 모집 공고를 활용해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다.

 

● 돌 신제품 체험 기회, 소정의 활동비, 우수 활동자 선물까지 풍성한 혜택 가득
● 피죠니어, 대학생 서포터즈, 일반 체험단 등 3가지 서포터즈 운영
● 서포터즈들의 참신한 의견 수렴해 신제품 및 전 제품에 적극 반영

 

▶ 돌(DOLE),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모집

 

[사진=돌(DOLE), 피죤 제공]

 

돌(DOLE)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가을팀 참가자를 오는 19일까지 돌 푸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돌스카우트는 돌 가공식품이 선보이는 다양한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감 없는 평가에 귀 기울이고자 마련된 공식 체험단이다.

참가자들은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돌이 출시하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테마별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총 10명을 선발하는 이번 ‘돌스카우트’ 6기 가을팀은 평소 육아와 결혼을 주제로 블로그를 관리하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동시에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 피죤,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 1기 모집

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 홈페이지를 열고 '피죠니어 1기'를 15일까지 모집한다. 피죠니어는 정기적으로 피죤 주력 제품을 체험하고 후기를 남기는 활동을 하게 된다. 피죠니어 홈페이지에서는 서포터즈는 물론 일반 회원이 함께 제품의 후기를 공유할 수 있고 정보를 교유할 수 있는 '피죤톡톡' 커뮤니티를 운영한다.

피죠니어에게는 연말 파티 참가 자격을 부여하고 최우수 피죠니어로 선정될 경우 추가 리워드를 받게 된다. 또 매월 5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주변 모임(최대 10인)에게 샘플링도 1회 증정할 계획이다. 피죤은 피죠니어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기간 내 회원가입 대상자 40명을 추첨해 피죤 40주년 한정판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맘스홀릭 사과나무, 블루투스 바나나체온계 체험단 모집

 

[사진=맘스홀릭 사과나무, 한돈자조금 제공]

 

국내 최대 임신·육아 전문 커뮤니티 ‘맘스홀릭 사과나무’에서 우리 아이 열을 수시로 체크 가능한 블루투스 바나나체온계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총 10명의 육아맘을 선정해 블루투스 바나나체온계 제품을 제공한다.

바나나체온계는 열이 나는 아이의 겨드랑이에 부착해 블루투스와 정밀센서를 통해 체온을 자동으로 측정하는 제품이다.자세한 내용은 맘스홀릭 사과나무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돈자조금, ‘한돈과 함께하는 한돈 핏 온라인 다이어트 체험단’모집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8/12(일)까지 ‘한돈과 함께하는 한돈 핏 온라인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 중에 있다.  '한돈 핏 온라인 다이어트 체험단’은 한돈자조금과 전문 트레이너들이 함께하는 무료 온라인 트레이닝으로 탈바꿈해 장소와 지역에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인바디 체크, 주차별 체지방률 체크 등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은 물론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전문적인 식단조절로 체계적인 온라인 트레이닝을 총 4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은 체험단 전원에게 다이어트 식단에 필요한 한돈 저지방 부위를 매주 1.2Kg씩 무료로 제공하며, 그밖에도 ▲원마이 체중계, ▲국민체력센터 건강검진권, ▲원마이 물통, ▲짐데이 유료챌린지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