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동상이몽2' 손병호, 부인 최지연과 함께 맘(MAM) 산악회 시산제… 참치머리 회부터 '손병호 게임'까지
상태바
'동상이몽2' 손병호, 부인 최지연과 함께 맘(MAM) 산악회 시산제… 참치머리 회부터 '손병호 게임'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13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동상이몽2'에서 손병호가 아내 최지연과 함께 맘(MAM) 산악회 등산에 참석했다. 손병호는 맘 산악회의 회장으로 이날 남다른 산악 열정을 보여줬다.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는 북한산으로 등산을 간 손병호와 최지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손병호는 이날 맘 산악회 회원들과 함께 진지한 시산제부터 즐거운 댄스까지 선보이며 남다른 '흥'을 뽐냈다.

 

'동상이몽2' 손병호 [사진 =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에서 손병호는 맘 산악회의 리더로 모든 회원들을 살피는 살뜰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참치머리를 둔 시산제로 시선을 모은 손병호는 처음 산악회에 참석하는 최지연에게 "우리는 매일 이렇게 먹는다"며 남다른 동호회 사랑을 뽐냈다.

이날 손병호는 산악회 동료들과 함께 손병호 게임을 하기도 했다. 손병호 게임은 손병호가 '해피투게더'에서 선보인 게임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 손병호는 '동상이몽2'에서 "사람들이 '손병호'가 게임 이름인 줄 안다. 그러나 '손병호 게임'은 손병호가 만든 게임이다"라며 손병호 게임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동상이몽2'에서 부인 최지연의 솔직한 면모도 빛났다. 최지현은 "나서기도 힘들어 하는 성격이다"라며 처음 산악회에 참여해 힘들었던 심정을 전했다. '동상이몽2'에서 최지연은 자신이 없어도 산악회에서 즐거워하는 손병호의 모습에 서운함을 보이며 눈물을 흘렸다.

'동상이몽2'에서 남다른 손병호의 '산 사랑'이 보여주며 맘 산악회 역시 주목받고 있다. 맘 산악회에는 배우 재희 등 유명 방송인, 배우들이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