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네이버 화요웹툰 1위 '여신강림', 이수호 잇는 남자 캐릭터 등장? 독자들 "권현빈 닮은 꼴"
상태바
네이버 화요웹툰 1위 '여신강림', 이수호 잇는 남자 캐릭터 등장? 독자들 "권현빈 닮은 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13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네이버 화요웹툰 순위 1위 '여신강림'에 새로운 남자 캐릭터가 등장했다. 남자 주인공 이수호와 대립각을 보인 새로운 캐릭터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JBJ 권현빈 닮은 꼴로 시선을 모았다.

13일 공개된 네이버 화요웹툰 조회수 1위는 '여신강림'이 차지했다. '여신강림'에는 새로운 남자 캐릭터가 등장, 이수호와 대립각을 보이며 독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해당 캐릭터는 날카로운 외모로 JBJ 권현빈을 연상케 했다.

 

[사진 = 네이버 화요웹툰 '여신강림' 화면 캡처]

 

네이버 웹툰 순위 2위는 '노블레스'가 차지했다. 이어 조회수 순위 3위는 현재 휴재 중인 '마음의 소리'가 차지했다. '랜덤채팅의 그녀!'는 웹툰 순위 4위를 차지했다.

별점순 순위 1위는 컷툰 '노곤하개'가 차지했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웹툰 별점순 2위, '악마와 계약연애'는 웹툰 순위 3위를 차지했다. '방탕후루'는 별점순 순위 4위를 차지했다.

네이버 화요 웹툰 조회수 순위 1위인 '여신강림'은 '노블레스', '마음의 소리' 등 장기 연재 웹툰을 제치고 화요웹툰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작품이다. '여신강림'이 새로운 남자 캐릭터를 등장시키며 새로운 러브라인을 만들어낼지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