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네이버 수요웹툰 1위 '유미의 세포들', 기안84의 '복학왕' 재쳤다… 바비·유미 사이 장애물 등장?
상태바
네이버 수요웹툰 1위 '유미의 세포들', 기안84의 '복학왕' 재쳤다… 바비·유미 사이 장애물 등장?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14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순위 1위를 '유미의 세포들'이 차지했다. 주 2회 연재되는 '유미의 세포들'은 꾸준히 웹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14일 공개된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출판사 미팅을 나간 유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개된 에피소드에서 편집장 안대용은 유미에게 호감을 드러내며 바비, 유미 사이의 새로운 장애물로 등장했다.

 

[사진 =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화면 캡처]

 

기안84의 웹툰 '복학왕'은 수요웹툰 조회수 2위를 차지하며 부진을 보였다. '복학왕'은 '대학생 봉지은' 에피소드를 마무리지었다. 지난 에피소드인 '대학생 봉지은 4화'가 별점이 7점대에 머무르며 독자들의 혹평을 받았다.

네이버 수요웹툰 조회수 3위는 '고수', 4위는 '연놈'이 차지했다. 별점순 순위 1위는 '야채호빵의 봄'이 차지했다. 새 웹툰 '[드라마 원작]내 ID는 강남미인!'은 드라마 방영에 힙임어 웹툰 별점순 순위 2위를 차지했다. 

웹툰 '고수'는 조회수에 이어 별점순위에서도 3위에 오르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일일웹툰인 '가우스 전자'는 4위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