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이슈Q] 태극기 인증샷, 위너 김진우·강승윤과 다이아에 배우 신재하·최웅·손담비·김소현·곽시양까지... 스타들의 SNS 관심집중
상태바
[이슈Q] 태극기 인증샷, 위너 김진우·강승윤과 다이아에 배우 신재하·최웅·손담비·김소현·곽시양까지... 스타들의 SNS 관심집중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8.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제73주년 광복절과 정부수립 70주년을 맞이한 오늘(15일) 순국선열의 헌신과 희생을 기리기 위해 수많은 스타들이 SNS를 통해 광복절을 기념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 위너의 김진우 강승윤부터 최근 컴백한 걸그룹 다이아,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신재하 최웅 손담비 김소현 곽시양까지 태극기 인증샷에 동참했다.

15일 오전 위너의 멤버 강승윤은 개인 SNS에 0815와 광복절을 해시태그하면서 태극기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 멤버인 김진우도 “숭고한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 대한민국 만세”라며 태극기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태극기 인증샷을 올린 위너 김진우 강승윤 [사진=스포츠Q(큐) DB]

 

매년 태극기를 게양하는 국경일이 다가오면 스타들의 SNS에는 태극기 물결이 파도친다. 일반 태극기 사진부터 본인의 집 앞에 게양한 태극기 모습까지. 저마다 각기 다른 형태의 사진들은 대중들에게 반가움을 안기면서 순국선열과 애국정신을 되새기는 하나의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8일 네 번째 미니앨범으로 팬들 곁을 찾은 걸그룹 다이아도 공식 SNS를 통해 붉은색 옷을 입고 태극기를 펼치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다이아는 “광복절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다.

이처럼 다이아가 태극기 인증샷을 올리면서 ‘개념돌’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맹활약을 한 배우 신재하가 떠오르고 있다.

 

신재하 최웅 손담비 [사진=연합뉴스]

 

신재하는 15일 오후 개인 SNS에 큼지막한 태극기 사진과 “광복절. 대한독립만세”라는 글을 남겼다. 풋풋한 감성 연기와 귀여운 외모를 보유한 신재하는 매번 사회적 이슈가 있을 때마다 SNS를 통해 팬들과 공유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tvN ‘도깨비’와 KBS 2TV ‘태양의 후예’ 등 장르를 불문하고 극 중 캐릭터를 아낌없이 보여준 배우 최웅도 태극기 인증샷에 동참했다. 태극기 사진과 함께 광복절을 해시태그해서 게재한 최웅은 광복절의 의미를 덧붙이면서 호국영령을 기렸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도 15일 오후 국민들이 태극기를 들고 있는 뒷모습 사진을 게재해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배우 곽시양은 “태극기 게양 의미를 되새겨 봐요”, 김소현은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태극기 사진을 올려 ‘개념배우’로 등극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