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쇼챔피언' 스트레이키즈 '불면증'·'My Pace', JYP 비밀병기다운 비주얼·실력 보니
상태바
'쇼챔피언' 스트레이키즈 '불면증'·'My Pace', JYP 비밀병기다운 비주얼·실력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15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쇼챔피언'에서 스트레이키즈가 '불면증'과 타이틀곡 'MY Pace'무대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스트레이키즈는 JYP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남자그룹이다.

15일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는 스트레이키즈의 '불면증'과 'MY PACE' 무대가 펼쳐졌다. 스트레이키즈의 '불면증'은 지난 8월 6일 발매된 곡이다. 수록곡인 '불면증'은 각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사랑에 빠진 마음을 불면증에 비유한 가사가 특징인 곡으로 공개와 함께 많은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쇼챔피언' 스트레이키즈 [사진 = MBC 뮤직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쇼챔피언'에서 스트레이키즈는 흰색 상의로 소년미를 강조했다. 청바지와 흰 상의의 조합으로 순수함과 함께 남성미를 강조한 스트레이키즈는 '불면증' 무대를 통해 칼군무를 선보였다.

타이틀곡인 'MY PACE'는 특유의 신나는 멜로디와 흥겨운 스트레이키즈의 무대매너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이다. '불면증'과 다른 신나는 'MY PACE' 무대는 좀 더 자유분방한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였다.

스트레이키즈는 엠넷의 데뷔 서바이벌 '스트레이키즈'로 첫 선을 보였다. 트와이승의 '식스틴'과 같은 데뷔 프로젝트인 '스트레이키즈'는 JYP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의 데뷔라는 점에서 이목을 모았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1월 '믹스테입'을 데뷔전 선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은 그룹이다. 스트레이키즈는 '불면증' 무대를 통해 실력과 비주얼을 뽐내며 케이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