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4:45 (화)
[이슈Q] 최현준 신소이·권상우 손태영·장동건 고소영 등 '선 출산 후 결혼' 속 행복한 가정 꾸려
상태바
[이슈Q] 최현준 신소이·권상우 손태영·장동건 고소영 등 '선 출산 후 결혼' 속 행복한 가정 꾸려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1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인 V.O.S 최현준과 신소이의 '혼전임신' 사실을 알려져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다. 최현준과 신소이의 혼전임신이 관심을 모으면서, '선 출산 후 결혼' 뒤 행복한 가정을 이룬 연예계 잉꼬부부들이 주목받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를 통해 최현준, 신소이 부부가 누리꾼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과거 최현준이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밝힌 '혼전임신' 사실이 재조명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최현준은 혼전임신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현준, 신소이 [사진=SBS '자기야' 화면 캡쳐]

 

연예인들의 혼전임신 결혼은 드문 일이 아니다. 최현준 신소이 이전 장동건 고소영 부부와 권상우 손태영 부부 또한 혼전임신 소식을 전했다. 지난 2010년 5월 결혼한 배우 장동건과 고소영은 같은 해 10월 첫 아들을 얻었다. 두 사람은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진행된 '스타 별별 랭킹' 코너에서 쇼킹했던 속도위반 연예인 커플 1위를 차지하가도 했다.

이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고소영은 “임신 후 장동건에게 ‘자기 나 아기 가진 것 같아’라고 말했는데 차분하게 ‘뭘 어떡해. 좋은 일인데’라고 말해 순탄하게 결혼식 준비를 이어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쳐]

 

이어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 역시 속도위반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2007년 혼인 당시 권상우는 손태영과의 결혼 발표를 할 때부터 줄기차게 제기돼 온 혼전 임신 사실을 부인해 왔다.

권상우는 이에 대해 "속도위반 때문에 손태영과 결혼했다는 소리를 듣기 싫어서 그런 사실을 공개하지 않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결혼 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스타도 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가희는 세 살 연상 사업가 남편과 결혼 전 혼전 임신 가능성을 부인했지만, 결혼 직후 임신 소식을 전했다. 가희 측은 "결혼 전 임신 사실을 전혀 몰랐다. 결혼 후 임신 사실을 알았다"고 전했다.

속도위반 스타부부들의 혼전 임신 사실을 알리기 꺼려하는 것은 자칫 결혼의 의미가 뱃속 아이 때문이라는 사람들의 편견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최현준 신소이·권상우 손태영·장동건 고소영 부부 등 많은 스타부부들이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