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뮤지컬 '인터뷰' 일본 공연, 2PM 찬성·빅스 엔·배우 이선근·김주연 등 캐스팅
상태바
뮤지컬 '인터뷰' 일본 공연, 2PM 찬성·빅스 엔·배우 이선근·김주연 등 캐스팅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8.1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인터뷰'가 일본 도쿄에서 진행되는 네 번째 공연 캐스팅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에는 2PM 찬성, 빅스 엔, 배우 이선근, 라준, 김주연 등이 참여한다.

뮤지컬' 인터뷰'는 살아남기 위해 살인을 저지른 한 소년이 10년 후 죄책감으로 인해 또 다시 살인을 저지르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작품이다.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뮤지컬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매력적인 넘버 등으로 국내에서도 주목 받았다.

 

뮤지컬 '인터뷰' 일본 공연 [사진= 신스웨이브 제공]

 

'인터뷰'는 지난 2016년 9월 일본 교토극장에서 초연됐다. 한국 창작 뮤지컬로는 이례적인 흥행을 기록한 뮤지컬 '인터뷰'는 다시 한 번 일본 공연을 진행한다.

비밀을 품고 있는 추리소설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고든은 아이돌 그룹 2PM 찬성과 빅스의 엔이 더블 캐스팅 됐다. 싱클레어 고든은 해리성 정체장애로 인해 다중인격을 가진 인물이다. 그는 노네임, 폭력적인 지미, 예민한 앤, 어린 아이처럼 순수한 우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추리소설 작가 유진 킴 역은 뮤지컬 배우 이선근, 라준이 캐스팅 됐다. 유진 킴은 단 한 번의 퇴장도 없이 작품의 서사를 이끌어가는 인물이자 베스트셀러 '인형의 죽음'을 집필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의문의 사고로 죽은 18세 소녀 조안 시니어 역은 뮤지컬 배우 김주연이 원캐스트로 활약한다.

뮤지컬 '인터뷰' 일본 공연은 오는 10월5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도쿄 휼릭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