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15 (수)
'인생술집' 황보라 "차현우에게 늘 사랑 느낀다"… 전현무♥한혜진·유소영♥고윤성·하현우♥허영지 공개연애 스타는?
상태바
'인생술집' 황보라 "차현우에게 늘 사랑 느낀다"… 전현무♥한혜진·유소영♥고윤성·하현우♥허영지 공개연애 스타는?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8.16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인생술집'에 출연한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에 대한 사랑을 전한다. 차현우와 6년째 연애중인 황보라는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든다. 황보라가 남자친구 차현우에게 애뜻한 사랑을 고백하면서, 공개연애로 시선을 끈 연예인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에서 '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황보라는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는 황보라와 6년 째 공개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황보라는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종영 인터뷰에서 남자친구 차현우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사진=케이블 채널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황보라는 차현우와 함께 서핑을 하다 부상을 입었는데 자신을 챙기는 모습을 보고 ‘저 사람 진짜 날 목숨 걸고 사랑하는구나’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황보라의 발언은 현장을 부러움과 놀라움으로 물들인다.

황보라가 방송에서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연애사실을 공개해며 누리꾼들에게 응원받은 전현무-한혜진, 유소영-고윤성, 하현우-허영지 커플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생술집'의 MC를 맡고 있는 한혜진은 최근 연예공개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은 스타다. 지난 2016년부터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2년여 가까이 전현무와 한혜진은 호흡을 맞춰왔다. 무지개 멤버인 두 사람은 방송 중에도 친밀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지난 2월 연예매채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단독보도했다. 기사가 나간 후 전현무와 한혜진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았다. 현재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유소영-고윤성 커플 역시 공개연애를 통해 당당한 모습을 전한 바 있다. 지난 6월 두 사람은 2개월째 연애중이라는 소식을 전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같은 달 18일 유소영은 패널로 출연중인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해 고윤성과 깜짝 전화 연결을 하기도 했다.

지난달 31일에도 유소영은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고윤성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유소영은 "첫 만남에서 서로 계속 질문을 주고받다가 고윤성이 먼저 내 연락처를 물어봤다"며 "속으로 '앗싸' 외쳤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요즘 사랑을 너무 많이 먹어서 살이 쪘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뮤지션 커플 하현우 허영지는 13살의 나이차에도 불구, 핑크빛 사랑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3월 하현우와 허영지는 공식적으로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허영지와 하현우는 지난해 방송된 tvN '수상한 가수'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하현우는 윤도현과 함께 출연한 tvN 예능 프로그램 '이타카로 가는 길'에서 연인 허영지를 언급되자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윤도현은 허영지가 SNS에 '이타카로 가는 길'에 대한 홍보의 응원 글을 올린 것을 보고 부러움을 표했다. 하현우는 "형 응원한 거예요, 저랑은 상관없어요"라고 말하면서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인생술집'에 출연한 황보라는 남자친구 차현우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모습을 보이며 출연진에게 부러움을 샀다. 이와 함께 황보라처럼 공개연애로 누리꾼들의 응원을 받은 스타들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