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뜻밖의 Q' 오마이걸 승희, '초반부터 정답 행진' MVP 등극할까?...옛날 노래도 막힘없이 성공
상태바
'뜻밖의 Q' 오마이걸 승희, '초반부터 정답 행진' MVP 등극할까?...옛날 노래도 막힘없이 성공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8.1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뜻밖의 Q' 오마이걸 승희가 바디 싱어에서 높은 정답률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뜻밖의 Q'에서는 한동근, 오마이걸 승희, 모모랜드 주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승희는 바디 싱어부터 맹활약을 펼쳤다. 승희는 멤버들이 몸으로 표현하는 가사를 최단 시간에 맞추며 높은 정답률을 기록했다. 

 

'뜻밖의 Q' 오마이걸 승희가 높은 정답률로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 MBC '뜻밖의 Q' 방송화면 캡쳐]

 

전현무, 한동근, 주이와 한 팀이 된 승희는 팀원들의 동작 하나에 가사를 유추해냈고, 정답 행진을 이어갔다. 승희는 최신 곡부터 옛날 노래까지 다양한 시대와 장르의 노래를 맞추며 활약했다. 이에 상대팀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같은 팀인 한동근이 문제를 출제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으나, 승희가 빠른 시간에 정답을 맞추면서 활약은 두드러졌다. 승희가 소속된 전현무 팀은 바디 싱어에서 8개의 문제를 맞췄다. 

지난 2015년 데뷔한 첫 번째 미니앨범 '오 마이 걸(OH MY GIRL)'로 데뷔한 오마이걸 승희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가창력을 입증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방출하고 있다. 

이날 승희는 한동근, 주이와 함께 전현무 팀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 초반부터 정답 행진을 펼친 승희가 MVP에 등극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