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8:20 (수)
[Q★SNS] '나혼자산다' 박나래 키 인증부터 '백종원의 골목식당' 김민교 눈물 셀카까지 #누리꾼 #웃게만든#스타SNS
상태바
[Q★SNS] '나혼자산다' 박나래 키 인증부터 '백종원의 골목식당' 김민교 눈물 셀카까지 #누리꾼 #웃게만든#스타SNS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18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TV 속 스타들의 의외의 매력을 볼 수 있는 SNS는 소통의 창구로 사랑받는다. 쉽게 볼 수 없었던 드라마와 프로그램의 뒷 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기도 하는 SNS에서 반전 매력과 유쾌함으로 누리꾼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들은 누가 있을까. 이번주 핫이슈 스타SNS를 정리해봤다. 

 

■ 이시언,'나혼자산다' 경주 여행 속 박나래 키인증샷 공개에 실검까지 

 

[사진=이시언 SNS]

 

17일 배우 이시언은 자신의 SNS에 박나래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박나래의 사진과 함께 "당당한 그녀. 나래 팍. 여유 있는 키 놀이기구 탑승가능. 갑자기 키 인증. #박나래 #색동나래 #한복계의 명품 박술녀한복 착용 박술녀선생님 분노 박술녀선생님 모르는일이다 일침"이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나래가 ‘135cm 이상 OK’라고 적힌 표지판 앞에 서 키를 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색동 한복을 입은 꼬마 신부 같은 모습에 사진 공개 이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박나래 키'가 등장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모였다.

■  배우 김민교, 눈물 셀카로 '휴무' 공지 눈길

 

[사진=김민교 SNS]

 

지난 16일 배우 김민교는 인스타그램에 근심 가득한 표정의 사진을 올렸다. 김민교는 "아...정말 죄송합니다...이번엔...공항혼잡으로 비행기타고 1시간 연착이라네요..ㅠㅠ 오늘 #김민교 #사와디밥 은 오픈하지 못하겠네요.가족들은 재료 들고 가있는데...ㅠㅠ 제 불찰입니다..못보시고 기다리시거나 먼길오실까봐 걱정이에요.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 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며 '사와디밥'이란 일일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김민교는 빼어난 실력과 감각으로 백종원의 찬사를 이끌었다. 이와 함께 손님들이 줄을 이었지만, 비행기가 연착되면서 16일 정상 영업은 이루어지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  송일국, '대한민국만세'와 함께 광복절 기념

 

[사진=송일국 SNS]

 

지난 15일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아 배우 송일국은 '삼둥이'로 불리는 세 쌍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가 베를린 장벽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송일국은 '베를린 장벽 앞에서 때마침 베를린에서 만난 지인이 선물해준 태극기를 들고. 대한민국만세. 우리도 진정한 광복. 남과 북이 하나 되기를 바라며'라는 글을 남겼다. 송일국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 당시와 비교하여 훌쩍 성장한 삼둥이의 모습이 담겨있어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다.  

 

■ 파이널 임박한 '프로듀스48', 강혜원·최예나·장원영 등 국프 응원 광고에 인증샷

 

[사진=강혜원,최예나, 장예원 SNS]

'프로듀스48'에 참여하고 있는 연습생들은 SNS를 통해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끈다. 출연자들은 자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팬연합에서 준비한 광고 앞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강혜원의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애정과 관심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강혜원에 이어 최예나는 친오빠이자 그룹 남녀공학 출신 배우인 최성민은 8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나 응원해주시는분들 다들 너무 고맙습니다~~ 예나가 정말 행복해합니다!!! 모두모두 예나하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남겼다.

장원영 역시 같은 소속사 연습생 안유진과 함께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인증샷 촬영에 나섰다. 장원영은 "안녕하세요. 국민 프로듀서님들께서 보내주신 선물! 너무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을 때마다 정말 큰 행복을 느낍니다. 너무 너무 더운 여름 힘내시고요! 건강 조심하시고요! 더더욱 열심히 하는 장원영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프로듀스48'의 데뷔조를 결정할 파이널 무대가 가까워지면서 팬들의 투표 독력가 활발해짐에 따라 다양한 SNS 사진들이 업로드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