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1+1'에서 '사이즈 업'까지 커피빈·공차·배스킨라빈스 이벤트 들여다보니
상태바
'1+1'에서 '사이즈 업'까지 커피빈·공차·배스킨라빈스 이벤트 들여다보니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2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커피빈, 공차, 베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업체에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하루 동안 펼쳐치는 리프레시 데이부터 특정 주간에 이용할 수 있는 해피딜리버시 데이 등 여러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 커피빈, 22일 바리스타음료 1+1 행사

 

[사진=커피빈코리아 제공]

커피빈코리아는 22일 하루 동안 바리스타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한잔을 더 주는 '리프레시 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전국 300여 개의 매장에서 진행되고, 바리스타가 제조한 음료에 한한다. 1인당 3잔까지 주문할 수 있으며 커피빈 매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동일하게 진행된다.

동일한 음료에 한해서 1+1이 가능하며, 아이스는 아이스 음료, HOT음료는 HOT음료에 한해서 1+1이 가능하다. 해피모닝과 중복할인은 되지 않는다.

■ 공차코리아, ‘공차로 행복행’ 이벤트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는 영상제작 앱 틱톡과 다음달 15일까지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을 한다고 밝혔다. 1차 캠페인은 ‘#맛있어서행복행’이라는 주제로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공차 음료와 함께 행복한 모습과 표정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2차 캠페인은 ‘#박서준과행복행’를 주제로 박서준과 듀엣 영상을 올리면 된다. 대상(1명)으로 상금 300만원과 대만 왕복항공권 등이 걸려있다.

■ 배스킨라빈스, 8월의 '해피딜리버리데이' 진행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셋째주 월요일을 맞이하여 '해피딜리버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매월 셋째주 월요일에 진행되는 '해피딜리버리데이'는 패밀리(1만9천500원) 사이즈를 하프갤런(2만3천500원)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다.

한달 중 단 하루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요즘 같은 더위에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기 안성맞춤인 프로모션이다. 모바일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오더'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해피먼데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매월 셋째주를 제외한 나머지 월요일마다 자사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배달비가 무료다. '해피딜리버리데이' 프로모션과 동일하게 '해피오더',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