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이슈Q] '가을은 결혼의 계절' 유재명·로코베리·양미라, 결혼 발표+웨딩화보 공개
상태바
[이슈Q] '가을은 결혼의 계절' 유재명·로코베리·양미라, 결혼 발표+웨딩화보 공개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8.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폭염이 사그라든 8월 말, 연예계에 결혼 소식이 쏟아지고 있다. 혼성 듀오 로코베리와 배우 유재명은 각각 오는 9, 10월 결혼을 발표하며 관심을 모았다. 배우 양미라도 이날 공개한 웨딩화보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20일 스포츠조선은 한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유재명이 약 5년간 교제해 온 띠동갑 연극배우와 오는 10월 21일 결혼식을 올린다.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유재명 [사진= 스포츠Q DB]

 

유재명 측 관계자는 이날 다수 매체에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예비 신부는 띠동갑 여자친구로  오래 알고 지낸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출과 조연출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5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앞서 유재명은 방송이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를 언급하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6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에 게스트로 출연한 유재명은 속풀이 상대를 묻는 질문에 여자친구라고 답하며 "작업 마치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다"고 전했다. 

가요계에도 새 부부가 탄생할 예정이다. 로코베리 소속사 하얀달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보도를 통해 "로코베리 멤버 로코와 코난이 다음달 15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지난 2014년 밴드를 결성했다. 음악 작업을 통해 신뢰를 쌓았고, 교제 1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여기에 코난은 SG워너비의 '내 사람'과 씨야의 '미친 사랑의 노래',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안영민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모았다. 

그동안 로코베리는 개성 있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해 '아이 미스 유(I Miss You)',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태양의 후예' OST '올웨이스(ALWAYS)', '에브리타임(Everytime)', 거미 '유 아 마이 에브리싱(You Are My Everything)' 작사에도 참여했다.

 

양미라 웨딩화보 [사진= 엘르]

 

4년이 넘는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한 양미라는 '엘르 브라이드' 9월호를 통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양미라는 "아직 예비 신부, 예비 신랑이라는 말이 어색하다"면서도 모델다운 포즈로 시선을 강탈했다. 촬영장을 찾은 예비 신랑 역시, 양미라의 모습을 핸드폰에 담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는 "잠깐 활동했는데도 나를 기억해주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에 감사하게 됐다.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처럼, 내 시간도 거꾸로 가는 것 같다. 지금에야 10대, 20대 때 느껴야 했던 경험과 감정의 폭을 다 누리고 있다"고 털어놨다. 

양미라의 예비 신랑은 2살 연상의 사업가로, 지난 2014년 지인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미라는 지난 2015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예비 신랑에 대해 "차승원 선배도 닮았고 20대의 최민수 선배도 닮았다"고 언급했다. 

오는 9월, 10월 결혼을 앞둔 스타들의 소식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