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7 12:14 (월)
NC다이노스 '마산구장 캠핑' 프로그램, 성인 7만원 [프로야구]
상태바
NC다이노스 '마산구장 캠핑' 프로그램, 성인 7만원 [프로야구]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08.2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NC 다이노스가 안방에서 캠핑행사를 연다.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는 “새달 15,16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한여름 밤의 꿈 18’ 캠핑을 개최한다”며 “25개 팀(팀 당 최대 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참가 팀은 기념구와 식사, 음료를 제공받는다.

가격은 영유아(1~3세) 3만원, 어린이(8~13세) 5만원, 청소년(14세 이상)·성인 7만원이다. NC 홈페이지(www.ncdinos.com) 내 구단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event@ncdinos.com)로 접수하고 참가비를 입금하면 선착순으로 신청이 완료된다.

 

▲ NC가 준비한 야구장 캠핑 프로그램 '한여름 밤의 꿈' 18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는 마산구장 선수단 공간을 둘러보는 야구장 투어, ‘손민한과 놀자’, 각종 레크리에이션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방수포 슬라이딩 체험 등 기존 인기 항목에 가족과 함께 하는 드론교육, 별자리 교육, 야구장 배경 스냅샷 촬영을 더했다.

잔디 그라운드가 캠핑장으로, 야구팬이 캠퍼로 변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여섯 번째다. NC는 “여름밤 별빛 아래 어린이와 가족, 연인, 친구가 즐기는 야구장 캠핑은 다이노스의 대표 팬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라고 강조했다.

손성욱 NC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행사에 참가하신 분들이 지적한 문제점을 보완, 가족이 더욱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가했다”며 “전문 사진작가도 초청했다. 야구장 캠핑의 추억을 멋지게 간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