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미샤·아리따움 '애프터 바캉스' 할인 최대 50%... 초보양·아이오페·한율 등 적용되는 8월 할인 정보는
상태바
미샤·아리따움 '애프터 바캉스' 할인 최대 50%... 초보양·아이오페·한율 등 적용되는 8월 할인 정보는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8.2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이니스프리·토니모니·더샘 등 대부분의 로드샵 8월 할인이 지난 19일을 기점으로 종료되면서, 뷰티 브랜드 할인 정보에 이목이 모이고 있다. 현재 미샤와 아리따움 등 뷰티 브랜드에서 폭염에 지친 피부를 달래기 위해 애프터 바캉스 세일을 실시 중이다. 

미샤에서는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간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선 달아오른 얼굴을 식혀주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울트라 워터풀 베이직 2종 기획세트', '플레쉬 업 선 텐션' 등 인기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베스트 셀러 특별 기획 세트와 미샤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초보양 비비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미샤 화면 캡쳐]

 

아쿠마 펩타이트 커스터마이징 88크림, 오가퓨어 샴푸, 금설 기윤 아이크림, 마그넷핏 립 라커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할인 행사는 미샤 뷰티넷과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행사기간에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어 온라인 전용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서 피쉬 미니 손선풍기를 증상하는 온라인 단독 이벤트로 개최 중이다.

 

[사진=아리따움 화면 캡쳐]

 

아리따움에서는 8월 31일까지 섬머시즌 오프 아울렛 세일로 클렌징스펀지, 실리콘클렌즈등 바캉스 아이템까지 40~60% 세일중이다. 이어 애프터 바캉스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 할인과 함께 온라인 한정 기프트를 증정한다.

아리따움은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어 메마른 피부에 고농도 히아루론산으로 수분을 채워줄 보습, 진정, 미백에 효과적인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과, 히아루로닉 듀얼 마스크,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자연일 닮은 시트마스크 등을 통해 바캉스로 지친 몸을 달랠 계획이다.

이어 라데느 워터뱅크 에센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 한정으로 워터뱅크 모이스춰 3종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아리따움 8월의 ‘썸머 빅세일’ 이벤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