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수요미식회' 황석정, "물회 육수는 바다의 물고기들을 만나게 해주는 다리"
상태바
'수요미식회' 황석정, "물회 육수는 바다의 물고기들을 만나게 해주는 다리"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8.23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수요미식회' 황석정이 물회 육수에 대해 예찬한다. 황석정의 차진 묘사가 물회의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2일 밤 12시 20분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물회를 소개한다. 지난 17일 공개된 '수요미식회' 예고편에 따르면 MC 전현무는 물회 노래를 부르며 흥을 감추지 못했다. 물회의 붉은 육수와 띄워진 얼음은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자극한다.

 

'수요미식회'에서 물회를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 tvN '수요미식회' 방송화면 캡쳐]

 

B1A4 산들, 배우 황석정, 가수 겸 배우 한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물회의 생생한 맛을 전한다. 황석정은 "물회 육수는 바다의 물고기들을 만나게 해주는 다리"라고 거들었다. 산들은 "차갑고 새콤달콤한 그 국물을 딱 한잔 마시면 식도 타고 내장까지 내려가는 그 맛"이라고 묘사했고 MC 신동엽은 "좋다"며 맞장구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물회 초급자를 위한 단계별 추천도 이어질 전망이다. 초급자들을 위한 강원도 속초의 오징어 물회, 중급자를 위한 오리지널 물회와 포항 물회, 고급자를 위한 제주도의 자리돔 물회까지 선보인다. 여기에 '수요미식회'가 특별히 준비한 서해안의 '굴 물회'까지 공개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더한다.

새빨간 육수 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여름 별미, 물회가 '수요미식회'를 통해 어떻게 소개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