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TV컷Q]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에 "완전 발연기였어"... 장승조와 러브라인에 이대로 단념하나?
상태바
[TV컷Q]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에 "완전 발연기였어"... 장승조와 러브라인에 이대로 단념하나?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8.23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아는 와이프’의 지성과 한지민이 현재에서도 옛 부부의 케미를 버리지 못하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아는 와이프’의 지성은 은행 안에서 한지민에게 장승조와 사귀는 게 아니냐고 몰아붙이는 직원들 사이에서 그를 구출해주며 백마 탄 왕자님의 면모를 뽐냈다.

23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극본 양희승·연출 이상엽)에서는 비밀연애 중인 한지민(서우진 역)과 장승조(윤종후 역)의 러브라인이 탄로 날 뻔한 상황을 지성(차주혁 역)이 구출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사진=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캡처]

 

이날 ‘아는 와이프’ 방송에서 지성은 아침부터 기분 좋은 미소와 함께 현재 와이프인 강한나(이혜원 역)를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지성은 직장에서도 권투를 하며 특유의 재치 있는 상황들을 연출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아는 와이프’에서 한지민은 함께 출근하기 위해 집 앞을 찾아온 장승조와 회사에 같이 출근했다. 이를 두고 은행 직원들은 “둘이 사귀는 거 아니냐”며 목소리를 높였고 이에 당황한 한지민은 “우연히 앞에서 만났다”고 둘러댔다.

그러나 이를 믿지 않은 직원들은 “어색하다”면서 몰아 붙였고, 지성은 다른 직원들의 로맨스를 의심하는 발언으로 화제를 돌려 한지민과 장승조에 안도의 한숨을 안겼다.

이후 ‘아는 와이프’에서 한지민은 지성을 찾아 “많이 어색했냐”고 물었고 지성은 “발연기”라며 한지민을 나무랐다.

‘아는 와이프’에서 지성은 한지민과의 관계를 알게 된 후 갈등에 휩싸인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한지민은 장승조와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해 지성을 더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과연 지성이 ‘아는 와이프’에서 한지민을 놓아 주며 장승조와의 러브라인을 응원할지, 자신의 운명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할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