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어글리 덕, 28일 새 싱글 ‘슈가 (Sugar)’ 음원 공개에 AOMG 박재범·쌈디 동반 출연 티저 궁금증↑
상태바
어글리 덕, 28일 새 싱글 ‘슈가 (Sugar)’ 음원 공개에 AOMG 박재범·쌈디 동반 출연 티저 궁금증↑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8.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어글리 덕(Ugly Duck)이 2년 만에 신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힙합 레이블 AOMG는 28일 "소속 래퍼 어글리 덕이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예 싱어송라이터 클로이 드비타(Chloe DeVita)와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슈가 (Sugar)(Puff Daehee Mix)'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글리 덕(Ugly Duck)이 2년 만에 신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사진 = AOMG 제공]

 

소속사 측은 "이번 싱글은 어글리 덕이 지난 2016년 7월 AOMG의 수장 박재범과 함께 발매한 EP 앨범 ‘신 스틸러스(Scene Stealers)’ 이후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선보이는 곡"이라며 "많은 힙합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지난 24일 AOMG 공식 SNS에 공개된 ‘슈가 (Sugar)(Puff Daehee Mix)' 티저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힙합 팬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해당 영상은 ‘슈가 (Sugar)(Puff Daehee Mix)' 도입부와 4개의 각각 다른 테마로 유쾌함을 전했다. 

 

어글리 덕(Ugly Duck)이 2년 만에 신곡으로 팬들을 찾는다. [사진 = AOMG 제공]

 

이번 티저에 대해 관계자는 "공개된 영상은 이전과는 다른 참신한 앨범 홍보 방식으로 많은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며 "해당 영상에는 박재범과 최근 AOMG 대표직을 사임한 사이먼 도미닉이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고 자평했다.

더불어 본 티저 영상과 함께 오는 31일 어글리 덕과 퍼프 대희(Puff Daehee 또는 기린) 등의 아티스들이 출연하는 '펑키 포케이(Funky 4K)'  파티에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 공지도 게재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글리 덕과 클로이 드비타의 새 싱글 ‘슈가 (Sugar)(Puff Daehee Mix)' 공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인스타그램 라이브 또한 이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