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미운우리새끼' 임원희·김민교 방문한 혜화역 조규문 관상학자 역학관 위치는? 과거 '관상' 고문도 *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임원희·김민교 방문한 혜화역 조규문 관상학자 역학관 위치는? 과거 '관상' 고문도 *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02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짠희' 임원희가 절친한 구배 김민교와 함께 관상을 보러 역학관에 방문했다. 임원희가 관상을 본 혜화역에 위치한 조규문 역학자의 역학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역학관에 방문한 임원희, 김민교의 모습이 그려졌다. 임원희는 이날 조규문 역학자에게 자신의 결혼운, 자녀운을 질문했다. 조규문 역학자는 "눈꼬리가 쳐져있어 여자가 없을 관상"이라면서 "눈 밑 애교살이 두툼해 자녀 운이 있다"고 평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임원희의 관상을 본 관상학자 조규문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조규문 관상학자는 이미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역학 전문가다. 조규문은 JTBC '신의 한 수'에서 관상학을 강의해 관심을 모았다. 송혜교, 송중기 결혼 당시에는 관상학으로 두 사람의 궁합을 추츨하기도 했다.

조규문 역학자는 관상을 소재로 한 영화 '관상'의 고문을 맡기도 했다. 이 밖에 연예인 관상 등 다양한 관상 관련 자문 역으로 다수의 방송에 출연헀다.

조규문 관상학자가 운영하는 역술관은 혜화역에 위치해있다.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 조규문 역술가는 임원희의 관상을 재치있게 해석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