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도깨비'·'미스터 션샤인' 김남희 29일 결혼… 가을 결혼하는 스타는? 유상무·양미라 재주목
상태바
'도깨비'·'미스터 션샤인' 김남희 29일 결혼… 가을 결혼하는 스타는? 유상무·양미라 재주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0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하며 씬스틸러로 사랑받은 배우 김남희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남희는 오는 29일에 결혼하며 가을의 신랑이 된다.

3일 배우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한 배우 김남희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남희 측은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한다.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만이 참석해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다.

배우 김남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남희는 tvN '도깨비'와 '미스터션샤인'에 출연하며 김은숙 작가의 작품에 연달아 출연했다. 최근에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모리 다카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남희의 결혼 소식에 이번 가을에 결혼하는 스타들도 다시 재주목 받고 있다.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중인 배우 김남희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사진 = tvN '미스터 션샤인'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유상무 역시 가을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 유상무는 오는 10월 28일 여자친구 김연지와결혼식을 올린다. 김연지는 작사가로 유상무의 대장암 투병 당시 헌신적인 간병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작업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유상무는 SNS를 통해 김연지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배우 양미라 역시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양미라는 사업가 남자친구와 10월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다. 양미라는 tvN '택시'에서 남자친구와 교제 중임을 밝힌 바 있다. 

양미라는 최근 결혼을 앞두고 패션 잡지를 통해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많은 여성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씬스틸러로 열연을 펼쳤던 김남희다. '미스터 션샤인'이 좋은 시청률로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배우 김남희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