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TV컷Q] '2TV 생생정보', 10그릇 한정판매 초호화 '육해공항아리짬뽕'...각종 해산물 이어 영계 한마리가 풍덩
상태바
[TV컷Q] '2TV 생생정보', 10그릇 한정판매 초호화 '육해공항아리짬뽕'...각종 해산물 이어 영계 한마리가 풍덩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03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2TV 생생정보'의 '문전성시의 비밀'에서는 하루동안 단 10그릇만 판매하는 초호화 짬뽕을 소개했다. 이어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음식점이 소개됐다.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문전성시의 비밀' 코너에서는 충청남도 예산군 신암면에 위치한 손짜장 중국집을 찾았다. 부부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중국집에서는 한그룻에 무려 '2,7000원'에 달하는 초호화 항아리짬뽕을 판매해 시선을 모았다.

 

KBS 2TV '2TV 생생정보'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화면 캡쳐]

 

손님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육해공항아리짬뽕집에 '2TV 생생정보' 제작진이 문전성시의 비밀을 묻자 음식점 주인장은 "육지, 바다, 하늘의 식재료를 한 그릇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충청남도 예산군에 위치한 중국집에서는해산물, 닭고기 등 육해공의 재료가 한 그릇에 어우러진 초호화 짬뽕을 판매하고 있었다.

육해공항아리짬뽕은 거대한 그릇에 낙지, 홍합, 새우, 오징어, 소라 등 해산물 뿐 아니라 영계닭 한마리를 통으로 넣어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주인장은 '2TV 생생정보' 제작진에게 육해공항아리짬뽕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하여 하루 '10그릇'만 한정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에 위치한 중국식샤부샤부 식당을 찾은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1인당 15000원으로 중국식 샤부샤부인 훠거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무한리필 식당을 찾았다. 중국식샤부샤부 훠궈를 무한리필로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 주인장은 "손님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무한리필로 양껏 훠궈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2TV 생생정보'에서는 한정판매 육해공항아리짬뽕과 무한리필훠궈에 이어 경상북도 봉화군을 찾아 '혼자 보기 아깝다' 코너를 진행했다. '2TV 생생정보'에서는 보양식으로 제격인 약수닭백숙을 판매하고 있는 경상북도 봉화군에 위치한 산장과과 청량사, 약수탕을 판매하는 식당을 소개해 눈길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