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초점Q] '프로듀스48' 아이즈원 장원영, 워너원 강다니엘 활약 넘어설 수 있을까?
상태바
[초점Q] '프로듀스48' 아이즈원 장원영, 워너원 강다니엘 활약 넘어설 수 있을까?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9.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아이즈원(IZONE)’의 장원영이 한국을 넘어 일본까지 장악할 수 있을까? 화려한 데뷔의 서막을 알린 ‘아이즈원’이 본격적인 완전체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센터 장원영에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특히 앞서 워너원 센터로 데뷔한 강다니엘이 역대급 활약을 선보였기에 장원영의 행보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장원영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2년 6개월 동안 활동하는 ‘아이즈원’의 센터로 데뷔를 확정했다. 

장원영은 ‘프로듀스48’에서 특유의 애교 넘치는 표정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았다. ‘아이즈원’의 장원영이 전소미와 강다니엘의 배턴을 이어받아 대한민국을 강타할 걸그룹 센터로 자리매김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즈원' 센터 장원영 [사진=엠넷 ‘프로듀스48’ 공식 홈페이지]

 

사실 ‘아이즈원’의 장원영은 ‘프로듀스48’에서 매주 발표되는 순위에서 한 번도 데뷔권 밖을 벗어난 적이 없었던 연습생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즈원’의 장원영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미소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장원영은 ‘아이즈원’의 센터로서 팀을 대표하게 됐다. 때문에 장원영이 앞으로 어떤 예능프로그램과 광고 촬영으로 두각을 나타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데뷔한 지 1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울러 강다니엘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매달 발표하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1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스포츠Q(큐) DB]

 

뿐만 아니라 강다니엘은 워너원으로 완전체 예능, 광고 촬영과 더불어 단독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강다니엘은 젤리, 잠옷, 트레이닝복, 틴트 등을 완판시키며 '완판남'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는 강다니엘이 단독 광고모델로 활약하는 이유가 되기도 했다.

아이즈원의 장원영은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강다니엘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국민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랑스러운 외모와 깔끔한 춤선, 맑은 음색을 자랑하는 장원영이 센터로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기대된다.

매번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프로듀스101’ 시리즈로 앞으로 비상할 일만 남은 ‘프로듀스48’ 아이즈원의 장원영이 어떤 매력으로 자신의 진가를 증명해낼지 관심이 뜨겁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