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4 21:06 (목)
강홍석, 뮤지컬 '엘리자벳' 출연… 김소현·김준수·박형식·신영숙 등과 호흡
상태바
강홍석, 뮤지컬 '엘리자벳' 출연… 김소현·김준수·박형식·신영숙 등과 호흡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9.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강홍석이 뮤지컬 '엘리자벳' 출연을 확정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유럽에서 가장 성대했던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 가의 마지막 황후 엘리자벳과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죽음의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강홍석은 '엘리자벳'에서 암살자 루케니를 연기하며 전체적인 흐름을 이끌게 됐다.

강홍석이 연기하게 된 루케니는 황후 엘리자벳이 죽음을 사랑했다고 주장하는 해설자다. 그의 연기에 따라 작품의 완성도가 달라질 정도로 핵심적인 캐릭터다.

 

강홍석 [사진= 스포츠Q DB]

 

루케니는 극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쉴 틈 없이 무대에 등장해 엘리자벳의 이야기와 죽음의 판타지를 그린다. 이 과정에서 광기가 넘치면서도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관객들과 대화하고 극을 이끌어 간다.

강홍석은 "뮤지컬을 시작할 때 '엘리자벳'의 초연을 봤는데 그 때의 충격이 아직도 생생할 정도다. 매력적인 루케니 역할을 할 수 있어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 강홍석만의 색으로 루케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강홍석이 합류한 뮤지컬 '엘리자벳'에는 신영숙, 김소현, 박형식, 김준수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오는 11월 17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