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문제적 남자' '초통령' 아이콘, 뇌섹남 사로잡은 창의력은? IQ 300급 활약으로 하드캐리!
상태바
'문제적 남자' '초통령' 아이콘, 뇌섹남 사로잡은 창의력은? IQ 300급 활약으로 하드캐리!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0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아이콘 멤버 비아이, 김진환, 김진혁이 뇌섹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이들은 전현무, 타일러, 김지석 등 기존 멤버들이 풀지 못하는 문제도 창의력을 발휘해 손쉽게 풀어낸다.

4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문제적 남자'에서 아이콘 멤버 비아이, 김진환, 김진혁은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뇌섹남의 매력을 뿜어낸다. 아이콘 멤버들은 배워가겠다는 겸손한 태도를 보였지만, 고비 때마다 정답을 맞히며 '문제적 남자'의 구세주로 등극한다.

 

[사진= tvN '문제적 남자' 예고편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아이콘 멤버들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한다.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39곡의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천재 작곡가로 창의력 넘치는 시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맏형 김진환은 4개국어 마스터로 언어 영역에서 자신감을 보인다.

아이콘의 활약에 '문제적 남자' 멤버들은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으로 퀴즈를 풀어간다. 도전자의 답이 틀리면 멤버들은 누구 할 것 없이 일제히 정답을 외치며 열성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한다.

아이콘의 눈부신 활약에 MC 전현무는 "이정도 발상이 있으려면 IQ 300 정도는 돼야 한다"며 극찬을 남겼다. 역대급 뇌섹 게스트의 활약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콘은 지난 1월 '사랑을 했다' 음원을 통해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사랑을 했다'는 초등학생, 유치원생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국민 동요로 자리잡기도 했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아이콘은 음원 강자뿐 아니라 뇌섹 아이돌의 면모를 보인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아이콘 멤버 비아이, 김진환, 김진혁이 보여줄 문제해결 능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