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이제니, '라라랜드' 통한 근황 공개… 핑클 이진·배우 채림도 함께 관심
상태바
이제니, '라라랜드' 통한 근황 공개… 핑클 이진·배우 채림도 함께 관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9.0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라라랜드'를 통해 복귀하는 이제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제니의 근황이 전해지며 최근 근황을 전한 또 다른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4일 오후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라라랜드' 측은 이제니의 방송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제니 [사진= 라라랜드 제공]

 

지난 2004년 이후 활동을 중단한 이제니는 현재 한국을 떠나 미국 LA에 정착해 생활하고 있다. 이제니는 제니퍼 리라는 이름으로 웹디자이너 활동 중이다.

'라라랜드'를 통해 14년 만에 근황을 전하게 된 이제니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최근 근황을 전한 스타들도 관심을 끌고 있다.

이제니와 같은날 근황을 전한 스타가 있다. 바로 채림이다. 채림은 국내 방송 복귀를 앞두고 SBS '한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채림은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다"라며 지난해 출산한 딸을 언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채림은 지난 2014년 SNS를 통해 중국 드라마 '이씨 가문'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가오쯔치와 연인 관계임을 밝혔다. 열애 공개 3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한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해 12월 득녀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국내 드라마로는 2010년 '오 마이 레이디' 이후 국내 활동을 하지 않은 채림은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폼나게 먹자'로 국내 복귀한다.

 

채림, 가오쯔치 [사진=채림 웨이보 캡처]

 

이에 앞서 핑클의 이진의 근황도 전해졌다.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의 성유리는 미국 뉴욕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진을 찾아갔다. 성유리와 이진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진은 지난 2016년 2월 미국에서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6세 연상의 재미교포와 하와이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들과 일가친척들만을 초대한 소규모로 진행됐다. 이진과 그의 남편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취미와 공통 관심사가 많아 결혼까지 인연이 이어졌다고 알려졌다.

핑클 출신의 배우 이진은 2014년 종영한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이진의 근황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