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Q★SNS] '쇼미더머니777' 나플라 일상 공개서 '진리상점' 설리 데뷔 자축·'아는 와이프' 장승조 아들 공개까지 #스타의#화제만발SNS
상태바
[Q★SNS] '쇼미더머니777' 나플라 일상 공개서 '진리상점' 설리 데뷔 자축·'아는 와이프' 장승조 아들 공개까지 #스타의#화제만발SNS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0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쇼미더머니777' 등 기대작들이 베일을 벗으면서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TV 프로그램 속 화제의 출연자들이 자신의 SNS를 통해 반전 일상을 공개하면서, 그들의 한 컷, 한 컷이 화제를 모았다. 이번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스타들의 SNS를 [Q★SNS]로 정리해봤다.

 

■ '쇼미더머니777' 나플라, 랩실력 만큼 강렬한 헤어 

 

[사진=나플라 SNS 화면캡쳐]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압도적인 실력을 선보인 래퍼 나플라가 SNS를 통해 넘치는 개성을 과시했다.

지난 7일 래퍼 나플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거울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나플라는 '머리 힘 빡'이라는 글을 남겼다. 강렬한 빨간색으로 염색된 머리를 세운 나플라는 한껏 찡그린 표정으로 반항아적 이미지를 연출했다.

M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에 출연 줄인 나플라는 첫 출연과 동시에 우승후보로 급부상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이후 그의 SNS를 찾는 누리꾼의 수가 급증하는 등 누리꾼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 '진리상점' 설리, "고마워요. 복숭아들" 13년지기 팬들에게 감사 인사

 

[사진=설리 SNS 화면캡쳐]

 

배우 설리가 데위 13주년을 자축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6일 설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어느덧 훌쩍 시간이 지나 데뷔 13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 제 성장과정을 어쩔 수 없이 지켜봐 주신 여러분들께도 감사하단 생각이 듭니다 헷 실수도 많았지만 응원해주며 믿어주신 분들이 옆에 계셨기 때문에 제가 지금 웃고 있을 수 있단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파이팅!!! 13주년 축하해줘서 고마워요 복숭이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설리가 올린 사진 속에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를 촬영하던 당시 어린 설리의 모습과 25살이 된 현재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걸그룹 F(x)를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한 설리는 현재 리얼리티 프로그램 '진리 상점'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 '아는 와이프' 장승조, 똑닮은 아들 사진 공개

 

[사진=장승조 SNS 화면캡쳐]

 

'아는 와이프'를 통해 대세남으로 등극한 배우 장승조가 결혼 4년 만에 얻은 첫 아들 사진을 공개했다.

8일 장승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첫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어 장승조는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사랑으로 지혜롭게 함께 성장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장승조의 득남 소식에 동료 배우 및 수많은 누리꾼들은 SNS를 통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현재 tvN에서 방영 중인 '아는 와이프'에서 윤종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장승조는 지난 1일 린아와의 결혼 4년만에 득남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 영화 '서치' 주인공 존조, 흥행 소식에 '한국어'로 감사 인사

 

[사진=존조 SNS 화면캡쳐]

 

박스오피스 상단을 차지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서치'의 주인공 존조가 한국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4일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존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서치, 한국 박스오피스 1위!! 한국 관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감사합니다!”라며 한국어 메시지를 남겼다.

존조가 출연한 영화 '서치'는 지난 달 29일 개봉한 뒤 누적관객수 111만명을 돌파하며 영화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네이버 영화 평점에서 9.09점을 기록할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서치'는 '너의 결혼식', '상류사회' 등 강력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

자신의 SNS에 한국어로 감사 인사를 전한 배우 존조는 1997년 드라마 ‘보스턴 커먼’으로 데뷔했다. 이후 ‘헤롤드와 쿠마’, ‘스타트렉’ 시리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