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0 (목)
'신서유기5'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 요괴→귀신 변신...웃음폭탄 예고
상태바
'신서유기5'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 요괴→귀신 변신...웃음폭탄 예고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9.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신서유기5' 예고편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2015년 시즌1을 방송한 이후 막장 모험 활극으로 폭소를 자아낸 '신서유기'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오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신서유기5'가 10일 '신서유기5'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초저화질 화면, 의도를 알 수 없는 카메라 앵글 등 '신서유기'만의 B급 감성이 드러나 있다. 요괴로 등장했던 멤버들은 가오나시, 강시 등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로 웃음을 예고한다. 

 

[사진= tvN '신서유기5' 제공]

 
이번 '신서유기5'의 부제는 '(귀)신과 함께' 여름방학 특집으로, 최대 제작비와 최고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이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개그와 게임을 통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를 보여주게 될 멤버들의 활약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5년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네 명의 멤버로 시작한 '신서유기' 시리즈는 매회 역대급 병맛 코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겼다. 1년여 만에 시즌5로 돌아오는 '신서유기'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등 기존 멤버에 블락비 피오가 새롭게 합류했다. 

'대탈출' 후속으로 방송되는 '신서유기5'는 일요일로 편성을 옮겼다. 오는 30일 밤 10시 40분 첫 공개될 '신서유기5'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