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정흠밴드, 영화 '너의 결혼식' OST ‘내 얘기 좀 들어봐’ 커버 영상 공개! 박보영과 다른 감성
상태바
정흠밴드, 영화 '너의 결혼식' OST ‘내 얘기 좀 들어봐’ 커버 영상 공개! 박보영과 다른 감성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9.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정흠밴드(정민경, 황명흠)가 영화 '너의 결혼식' OST 수록곡 ‘내 얘기 좀 들어봐’의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정흠밴드 소속사 락킨 코리아는 "감성듀오 정흠밴드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내 얘기 좀 들어봐’의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정흠밴드 [사진 = 락킨코리아 제공]

 
소속사 측은 "영상에서 갈대밭 사이를 걸으며 영화 ‘너의 결혼식’의 OST인 ‘내 얘기 좀 들어봐’를 황명흠의 기타 반주에 정민경의 감성 보컬을 더한 고품격 라이브로 완성했다"며 "원곡을 부른 박보영의 맑은 감성과는 다른 깊은 감성으로 귀를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특히 정흠밴드 보컬 정민경은 원곡의 작사가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정규 앨범을 발매한 정흠밴드는 앨범 외에도 ‘사랑의 온도’, ‘보그맘’, ‘미워도 사랑해’,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선보였다. 오는 14일 ‘연애의 기록’ EP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