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2 (금)
[SQ톡톡] 효민, 티아라 멤버들에게 고마움 밝혀 "멤버들과 완전체로 공연하고 싶다" ('망고' 쇼케이스)
상태바
[SQ톡톡] 효민, 티아라 멤버들에게 고마움 밝혀 "멤버들과 완전체로 공연하고 싶다" ('망고' 쇼케이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1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효민이 티아라 멤버들에게 대한 고마운 감정을 드러냈다. 또한 티아라 상표권을 언급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 진행된 효민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망고(Mang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효민은 티아라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효민 디지털 싱글앨범 '망고' [사진=서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제공]

 

효민은 "티아라 멤버들이 곡 작업 과정에서 모니터링부터 평가까지 많은 과정에 도움을 줬다"며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효민은 "티아라 상표권은 현재 해결 중에 있다"며 "전 소속사와 오해가 있던 부분을 해소했다"고 말했다.

앞서 티아라는 지난해 12월 전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이후 상표권을 둘러싸고 갈등을 빚었다.

효민은 "팬들을 위해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홀로 활동을 한다는 것에 큰 부담을 느끼지만 편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첫 번째 디지털 솔로 앨범 '망고'로 돌아온 효민은 컬러를 통해 '효민다움'을 강조했다. 걸그룹 티아라 멤버에서 솔로 가수 행보를 걷고 있는 효민이 어떻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