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스몰톡Q] '안시성' 엄태구, 설현과의 멜로 연기는? "정통 멜로, 처음이라 긴장 많이해"
상태바
[스몰톡Q] '안시성' 엄태구, 설현과의 멜로 연기는? "정통 멜로, 처음이라 긴장 많이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안시성'에 파서 역으로 출연한 배우 엄태구가 동료 배우 설현과의 연인 연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2일 서울 용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안시성' 언론시사회 기자간담회에서 엄태구는 설현과의 연인 연기를 한 심경에 대해 밝혔다. 엄태구는 "독립영화, 단편영화에서 가벼운 로맨스는 몇 작품 해본 적 있었다. 진지한 정통 멜로는 처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시성' 엄태구 [사진 = 스포츠Q DB]

 

상대 배우 설현에 대한 고마움 표현도 이어졌다. 엄태구는 "긴장도 많이 하고, 낯을 많이 가려서 현장에서 김설현 배우와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했다. 힘들 촬영을 하다보니 끈끈한 전우애 같은 게 생겼다"라며 촬영 현장에서 설현과의 케미에 대해 밝혔다.

엄태구는 "재밌고 신기했던 건, 이번 영화를 찍으며 긴장을 많이 했는데 앞에서 연기하는 김설현 배우를 보니 더 연기에 집중할 수 있더라. 재밌고 귀한 시간을 겪었다"라고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설현의 '액션 연기'에 대한 소감도 전해졌다. 선현은 "액션이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캐스팅 되자 마자 승마, 액션 연습 시작했다"며 액션 연기를 위한 남다른 노력에 대해 말했다.

설현은 "몸을 쓰는 연기 같은 경우, 그래도 제가 (AOA에서) 안무를 하고 그러다 보니 크게 어렵지 않았다. 힘들면서도 재밌었다"라며 액션 연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당 태종의 20만 대군에 맞선 안시성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안시성'은 오는 9월 19일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