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심혜진 '용감한 가족' 예능으로 방송복귀 '억척 엄마 도전'
상태바
심혜진 '용감한 가족' 예능으로 방송복귀 '억척 엄마 도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1.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배우 심혜진이 KBS 2TV 새 예능 '용감한 가족'을 통해 방송에 복귀한다.

'용감한 가족' 제작진은 13일 "심혜진이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믿고 보는 관록 연기를 선보여왔지만, 이번에는 우아한 사모님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벗은 반전 매력으로 예능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캄보디아 촬영 중 포착된 심혜진의 모습은 화장기 하나 없는 수수한 얼굴과 옷차림이다.

▲ [사진= KBS 2TV '용감한 가족' 제공]

움직임과 통풍, 자외선 차단까지 고려한 하늘하늘한 옷과 헤어캡, 목수건, 머리띠로도 활용 가능한 그녀만의 아이템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심혜진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이문식을 남편으로 둔 아내로, 슬하에 최정원-민혁-설현 삼남매를 거느린 엄마로 변신했다.

실제 현장에서 심혜진은 아내와 엄마 역할을 똑 부러지게 해내는 것은 물론 살림마저 꼼꼼하게 꾸려나가는 살뜰함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용감한 가족'을 연출하고 있는 송준영 PD는 "그동안의 방송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심혜진의 진면모들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가족들을 진두지휘하는 카리스마 엄마 심혜진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들이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보며, 그들의 삶을 진지하게 들여다보는 새로운 형태의 예능이다. 오는 23일 금요일 오후 11시 5분에 첫 방송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