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Q차트] 펀치 '헤어지는 중', 숀 'Way back home' 이은 신흥 '음원깡패'? 선미 '사이렌'·방탄소년단(BTS) '아이돌' 제쳤다
상태바
[Q차트] 펀치 '헤어지는 중', 숀 'Way back home' 이은 신흥 '음원깡패'? 선미 '사이렌'·방탄소년단(BTS) '아이돌' 제쳤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1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새로은 '음원강자'가 탄생한 걸까? 펀치의 '헤어지는 중'이 치열한 음원 차트 싸움에서 정상에 올랐다. 선미, 방탄소년단(BTS), 소녀시대 오지지(OH! GG)등 만만치 않은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의 선전이다.

13일(오전 10시 기준) 펀치의 '헤어지는 중'은 멜론 1위, 엠넷 1위, 지니차트 2위에 올랐다. 펀치의 '헤어지는 중'은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펀치의 '헤어지는 중'이 음원 차트에서 선전을 거두며 가수 펀치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펀치 '헤어지는 중' 앨범 커퍼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펀치는 엑소(EXO) 찬열과 함께 tvN 인기 드라마 '도깨비'의 OST 'Stay with me'를 함께 불렀다. '태양의 후예' OST인 '애브리타임'을 엑소 첸과 함께 듀엣으로 부르기도 했다.

이 밖에도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OST였던 'Say yes'를 로꼬와 함꼐하고 '사생결단 로맨스'의 OST '널 사랑할께'를 부르며 새로운 'OST 강자'로 떠올랐다.

펀치의 '헤어지는 중'이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차트에도 지각변동이 일어났다. 꾸준히 음원 차트 1위를 지키던 선미의 '사이렌'은 멜론 2위, 엠넷 3위, 지니 3위로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탄소년단의 '아이돌'의 경우 멜론 3위, 엠넷 3위, 지니차트 7위를 기록했다. 소녀시대의 새 유닛 소녀시대 오지지의 '몰랐니'도 멜론 9위, 엠넷 2위, 지니 6위로 다소 떨어진 순위를 기록했다.

9월 음원 차트 역시 8월 '걸그룹 대전' 만큼 만만치 않은 가수들이 컴백하며 치열한 양상을 보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펀치의 '헤어지는 중'이 지난 여름 사랑받았던 숀의 'Way back home'처럼 음원차트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