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인생술집' 박정수, 정경호父 정을영 언급에 김용건-하정우·김구라-김동현 '붕어빵 부자' 눈길
상태바
'인생술집' 박정수, 정경호父 정을영 언급에 김용건-하정우·김구라-김동현 '붕어빵 부자'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9.1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배우 박정수가 10년째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 감독을 언급했다. 특히 박정수는 최근 정을영의 아들인 정경호가 출연하는 드라마에 특별 출연한 계기를 밝히면서 눈길을 끌었다. 훈훈한 부자 사이를 유지하면서 연예계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정을용 정경호가 떠오르면서 연예계 대표 붕어빵 부자로 자리매김한 김용건-하정우, 김구라-김동현(MC그리)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지난 2008년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과 열애 사실을 공개하면서 동거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박정수가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배우 박정수가 10년째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 감독을 언급했다.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빼어난 연기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박정수와 섬세한 연출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경호 아버지인 정을영 PD는 지난 2008년부터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정경호와 정을영은 똑 닮은 우월한 비주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경호는 정을영을 향한 남다른 효심을 증명하듯 꾸준히 개인 SNS에 정을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연예계 대표 붕어빵 부자’의 입지를 굳혔다. 하지만 정을영-정경호처럼 감독-배우를 넘어 대중들에게 한결같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배우의 연예계 부자가 있다. 바로 김용건과 하정우다.

김용건과 하정우는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뛰어난 호흡을 보인 바 있다. 지난 2013년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 동반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기기도 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실력파 배우’ 타이틀을 동시에 얻은 김용건과 하정우는 영화 시사회, 기자회견, 라디오 등 다양한 공식석상에서도 서로를 향한 사랑을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한 바 있다. 또한 김용건과 하정우는 지난 2016년 ‘연예계 최고의 붕어빵 부자는?’라는 주제로 방송된 tvN ‘명단공개’에서 1위를 차지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김구라와 아들 김동현(MC그리)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선사하는 방송인 김구라와 아들 김동현도 빼놓을 수 없다.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은 과거 가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처음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김구라 아들 김동현은 귀여운 외모와 개성 넘치는 말솜씨로 안방극장을 점령하면서 현재는 래퍼로도 맹활약을 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김구라가 메인 진행자로 있는 MBC ‘복면가왕’에 김동현이 출연하면서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역대급 반전을 선사하면서 아들 김동현을 알아보지 못한 김구라는 게스트로 출연한 스타들에게 재치 있는 핀잔을 받으면서 안방극장에 함박웃음을 안겼다.

이처럼 연예계에는 붕어빵처럼 닮은 비주얼을 넘어 남다른 끼와 연기력 등으로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스타 부자지간이 많다. 정경호와 정을영을 비롯해 김구라 김동현, 김용건 하정우가 앞으로 어떤 매력을 표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