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수부지 해결' 이니스프리·아리따움·미샤·바닐라코·랑콤 추석 전 할인 기간 및 혜택은?
상태바
'수부지 해결' 이니스프리·아리따움·미샤·바닐라코·랑콤 추석 전 할인 기간 및 혜택은?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1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가을이 다가오면서 갑작스럽게 커진 일교차로 피부에 수분감이 부족해지고 있다. 사계절 중 피부 당김 및 건조가 가장 심해진다는 가을에는 피부 수준을 충분히 보충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부 내 수분 밸런스가 붕괴될 경우 각종 피부 트러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당김 등 불편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추석을 앞두고 여러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피부에 수분감을 보충해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멤버십 세일 등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니스프리가 오는 15일까지 가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에서는 멤버십 제도 ‘씨드멤버십’ 론칭 이후 회원을 대상으로  10~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세일 기간 해당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9월 멤버십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니스프리의 할인 혜택 중 눈여겨 볼 부분은  가을 에센스3종과MLBB 립 추천 제품이다. 이니스프리에서는 가을을 맞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가을 에센스3종과MLBB 립 추천 제품를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더마포뮬러 토닝 세럼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한란 인리치드 에센스 ▲비비드 코튼 잉크 12호, 14호와 ▲리얼핏 크리미 립스틱 14, 15호 등 인기 제품을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만 5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이니스프리에서는  하겐다즈 핸드미러 3종 중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겐다즈 핸드미러는  이니스프리와 하겐다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하겐다즈 바 아이스크림 디자인으로 제작된 손거울이다. 9월 이니스프리 할인 행사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10주년을 맞은 화장품 브랜드 아리따움에서는 노는 15일까지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아리따움의 멤버십 데이 할인 행사는 선 케어, 보습 라인, 헤어 케어,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 아리따움에서 판매하고 있는 10가지 카테고리에 대해 진행될 예정이다. 아리따움 측은 최대 50% 가량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 10주년 멤버십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리따움 멤버십 데이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 라네즈 에어라이트 선스틱, 한율 흰감국 보송 선스틱, 마몽드 에브리데이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 제품과 수분 부족을 보강해줄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과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등이 있다.

이어 아리따움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기획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텐바이텐과 콜라보레이션한 메이크업 파우치 및 티슈케이스, 노트 등을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화장품 브랜드 미샤에서도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 기획세트 할인·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미샤는 추석 전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할인행사에선 △비폴렌 리뉴 2종 세트 △미샤 초공진 3종 세트 등 총 47품목의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세트 이상 구입하면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행사 기간 안에 기획세트를 구입하는 멤버십 회원을 위해 '꽝 없는 100% 당텀 스크레치 복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스크레치 복권은 1등 10명에게는 7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2등 20명에게는 아이패드 6세대 제품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샤 9월 멤버십 [사진=미샤 제공]

 

한가지 주의할 점은 미샤의 '추석선물 기획세트 할인·경품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는 점이다. 만약, 회원이 아니라면 현장에서 가입한 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샤의 추석 맞이 할인 행사에서는 보랏빛앰플 등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뿐 아니라 초공진, 예현 진본과 새롭게 출시된 남성 한방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에서는  ‘헬로 써니’ 완판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헬로 써니'는 4월 출시한 선 케어링 에센스 솔루션 4종으로 론칭 한달만에 초기 물량이 완판된 바닐라코의 인기 제품이다.

바닐라코에서는 에센스 선 스틱 3종과 선 에센스 1종으로 구성된 선 아이템 '헬로 써니'를 오는 17일까지 바닐라코 공식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하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어바웃미에서는 추석을 맞아 '어바웃미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어바웃미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어바웃미의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어바웃미의 행사에서는 자사의 대표 베스트셀러 라인인 ‘수퍼 아쿠아 2종 세트'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라인 ‘이뮤젠 에너자이징 2종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랑콤 9월 이벤트 [사진=랑콤 제공]

 

화장품 브랜드 랑콤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2018 추석맞이 제니피끄'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나 제니피끄 라인에서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니피끄 에센스 20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수분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는 로하셀은 로하셀 추석 이벤트를 맞이하여 현재 플러드 워터풀 크림, 아쿠아 스트림 모이스춰 밸런스 크림 등 인기 제품을 각 9,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대 86% 할인, 전품목 1+1, 각종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