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컷Q] '슈퍼콘서트' 여자친구, DMC 페스티벌 열기 더한 '여름여름해' 무대 선사
상태바
[TV컷Q] '슈퍼콘서트' 여자친구, DMC 페스티벌 열기 더한 '여름여름해' 무대 선사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9.14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슈퍼콘서트' 여자친구가 '여름여름해' 무대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자친구의 무대에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14일 방송된 MBC '2018 DMC 페스티벌 개막특집 슈퍼콘서트'(이하 '슈퍼콘서트')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무대에 올라 '여름여름해'를 선보였다. 이날 여자친구 멤버들은 하얀 제복 의상을 맞춰 입고 특유의 '파워 청순' 칼군무로 눈길을 끌었다.

 

여자친구가 '2018 DMC 페스티벌 개막특집 슈퍼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사진= MBC 방송화면 캡쳐]

 

야외 무대에서도 여자친구는 상큼 발랄한 표정과 귀여운 안무로 톡톡 튀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여자친구 메인 보컬인 유주는 청량한 보이스로 '여름여름해'의 킬링 파트를 소화했다.
 
여자친구가 지난 7월 발표한 신곡 '여름여름해'는 여자친구의 발랄한 귀여움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시원한 팝 댄스곡으로, 청량한 보컬과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한다.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함께 작업한 곡이다.

여자친구가 지난 7월 19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는 여름이라는 계절에 맞춰 여자친구의 청량하고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한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