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8 08:22 (화)
'랜선라이프' 밴쯔가 추천한 매운 떡볶이+짜장면 조합은? "야끼짬뽕 맛나“
상태바
'랜선라이프' 밴쯔가 추천한 매운 떡볶이+짜장면 조합은? "야끼짬뽕 맛나“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14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랜선라이프' 밴쯔가 매운 떡볶이와 짜장면이라는 이색적인 조합의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1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랜선라이프'에서 밴쯔는 짜장면과 매운 떡볶이의 조합을 선보였다. 밴쯔의 먹방을 본 MC들은 우려를 표했지만, 막상 함께 먹은 직원은 맛있다며 감탄했다.

 

밴쯔 [사진=종합편성채널 JTBC '랜선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밴쯔는 각기 다른 음식들의 조합으로 관심을 모았다. 밴쯔는 “매운 떡볶이와 짜장면이 섞이면 새로운 맛이 된다“며 “야끼짬뽕 비슷한 맛이 난다“고 이야기 했다.

밴쯔의 먹방을 지켜보던 동료 직원은 그가 만든 짜장면을 먹었고, 의외의 맛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후 밴쯔는 “류산슬을 양상추 쌈과 함께 먹으면 훨씬 맛있다“며 식욕만수르의 꿀팁을 전했다.

앞서 밴쯔는 족발과 양장피를 결합시킨 ‘족장피’로 관심을 모았다. 이색 중식으로 시선을 모은 밴쯔가 음식콜라보 2탄을 선보였다.

'랜선라이프'의 밴쯔는 대식가의 면모 모습뿐만 아니라 미삭가의 모습도 보여주며 자타공인 최고의 먹방 크리에이터로 거듭났다. '랜선라이프'의 밴쯔가 다음밴에 어떤 음식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