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미운우리새끼' 이국주표 신김치 냉라면·이상민 김치말이 만두 튀김 레시피는? *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이국주표 신김치 냉라면·이상민 김치말이 만두 튀김 레시피는? *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16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이국주가 '신김치 냉라면', 이상민은 김치말이 만두 튀김 레시피를 공개했다. 독창적인 두 사람의 '신김치 레시피'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사유리에 집에 놀러온 슬리피, 이국주,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자신만의 신김치 냉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상민 역시 자신만의 김치말이 만두 튀김 레시피를 공개했다.

 

'미운우리새끼' 이상민의 김치말이 만두 튀김, 이국주의 신김치 냉라면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 이국주의 신김치 냉라면 레시피는 이렇다. 채소를 썰어 준비하고 라면을 면만 끓여 찬물에 담가 탱글한 식감을 만든다. 라면 스프, 식초, 간장, 설탕을 넣어 소스를 만들고 찬물에 섞어 국물을 만든다. 닭가슴살, 김치, 청양고추를 위에 얹어 맛을 더한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이국주표 신김치 냉라면에 '궁셔리' 이상민 역시 만족감을 드러냈다. '미운우리새끼' 모벤져스 역시 "우리도 한 번 해봐야겠다", "아이디어가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상민 역시 자신만의 신김치 요리에 도전했다. 이상민은 "아주 간단해서 요리를 못하는 사유리도 할 수 있는 요리"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신김치를 물에 씻어 잘게 나른 후 만두를 김치로 말았다.

이상민은 기름을 두른 팬에 김치를 만 김치말이 만두를 튀겼다. 다 완성된 김치말이 만두는 마요네즈를 얹어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모벤져스 역시 이상민의 레시피에 감탄했다. 이국주 역시 "맛있다"며 이상민의 요리를 칭찬했다. 집주인 사유리 역시 맛있게 김치말이 만두 튀김을 먹으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