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방송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김종국 심상치 않은 '케미'? 나이차·과거 열애사 살펴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16 22:31 | 최종수정 2018.09.16 22:31:47
  • 댓글 0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지난주에 이어 홍진영과 김종국이 핑크빛 무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홍진영과 김종국의 나이차와 과거 언급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진영과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는 김종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홍진영은 김종국과 친구들을 위해 직접 진수성찬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홍진영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김종국, 홍진영은 서로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함께 음식을 준비했다. 이에 두 사람의 나이차, 과거 열애설이 주목받고 있다.

홍진영과 김종국은 '미운우리새끼'에서 꾸준히 커플로 언급됐다. 김종국은 '미운우리새끼'에서 '런닝맨'으로 인연을 맺은 홍진영에 대해 "진영이 정말 괜찮다"고 한 바 있다.

두 사람의 나이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진영은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김종국의 나이는 1976년 생으로 43세다.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가 난다.

'미운우리새끼' 이전에도 두 사람은 '런닝맨'에서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주며 시선을 모았다. 김종국의 어머니는 "저렇게 밝은 모습은 처음 본다"며 아들의 새로운 모습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공식 커플 1호로 홍진영, 김종국이 탄생할 수 있을까? 두 사람의 연달은 핑크빛 무드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한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