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미운우리새끼' 임원희, 개도에서 서대회무침·꽃게찜 먹방… 멸치잡이 형제도 재주목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임원희, 개도에서 서대회무침·꽃게찜 먹방… 멸치잡이 형제도 재주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16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임원희가 역대급 서대회무침 먹방을 펼쳤다. 전남 여수에 위치한 섬인 개도로 향한 임원희는 서대회무침을 먹으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1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개도에서 '인간극장' 주인공을 만나러 떠난 임원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개도는 여수에서 배로 20분 걸리는 곳으로 각종 해산물이 유명하다.

 

'미운우리새끼' 개도 서대회 무침, 꽃게찜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임원희가 도착한 개도의 맛집은 메뉴판이 없는 집이었다. 맛집 주인은 "그날 그날 맛있는 걸 해 드린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서대회 무침과 꽃게찜이 이날의 음식으로 당첨됐다.

'미운우리새끼'에서 방문한 집은 서대회 무침은 물론 특별한 꽃게찜이 등장했다. 개도 꽃게찜은 게를 튀겨낸 후 볶아 만드는 찜으로 바삭한 맛을 자랑한다. 김민교는 "그냥 꽃게찜이 아니다. 바삭거린다"라고 말했다.

개도 꽃게찜은 껍데기 째로 먹는 것이 특징이다. 신동엽은 "특별한 꽃게찜이다. 저거 정말 맛있다"라며 '수요미식회' MC다운 맛 지식을 뽐냈다. 꽃게찜과 함께 나온 콩나물 역시 완벽한 맛을 자랑하며 임원희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임원희는 김민교와 함께 개도 여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대회 무침, 꽃게찜으로 개도 여행의 첫 시작을 알린 두 사람의 개도 여행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