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컷Q] '히든싱어5' 전인권 "결과는 한가람일 것"...왕중왕전 '30초 전인권' 현재 2위
상태바
[TV컷Q] '히든싱어5' 전인권 "결과는 한가람일 것"...왕중왕전 '30초 전인권' 현재 2위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9.16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히든싱어5' 한가람이 30초 전인권의 면모로 객석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전인권의 신뢰를 얻고 있는 한가람이 현재 2위를 차지하면서 '히든싱어5' 왕중왕전 결과에 관심이 모인다.

16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서는 모창능력자들 13인의 왕중왕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세 번째는 '30초 전인권' 한가람이었다. 방송 전 한가람을 만난 전인권은 "그 날 녹화한 후에 '사랑한 후에'가 그렇게 좋은 줄 몰랐다"고 말했다. 

 

[사진= JTBC '히든싱어5' 방송화면 캡쳐]

 

이어 전인권은 한가람에게 "질러부르기보다 감정을 담아서 부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조언하며 직접 노래를 한 소절 부르는 등 디테일한 조언을 해줬다. 

전인권의 조언을 들은 한가람은 "선생님 포옹 한번 해달라"며 껴안았다. 전인권은 "결과는 한가람이겠지"라며 굳은 믿음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한가람이 선택한 곡은 '사랑한 후에'였다. 한가람은 전인권과 똑닮은 보컬로 객석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무대를 마친 후 "약간 불만이 있다"면서 "제가 흉내 내는 건 아름답지 않을 때가 있다"고 털어놨다. 

무대가 끝난 후 '30초 전인권'은 232점으로 2위에 올랐다. 관객의 소름을 유발하는 '히든싱어5' 왕중왕전 출연자들의 쟁쟁한 모창 능력에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