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SQ톡톡] 정규 3집 발매한 갓세븐 진영 "잘 생겼다고 생각하진 않아"
상태바
[SQ톡톡] 정규 3집 발매한 갓세븐 진영 "잘 생겼다고 생각하진 않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9.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기자·사진 주현희 기자] 정규 3집 'Present : YOU'으로 6개월만에 대중 앞에 다시 선 갓세븐(GOT7) 진영이 자신의 외모에 대해 겸손함을 보였다.

17일 오후 서울 반포동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 정규 3집 'Present : YOU'발매 기념 제작발표회에서 진행을 맡은 MC 딩동은 GOT7(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멤버 진영에게 "잘 생긴 비결이 뭐냐"고 물었다.

 

 

 

한참을 고민하던 진영은 "사실 제가 잘 생겼다고 생각하진 않는다"며 "워낙 어릴 때부터 어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정규 3집 발매에 들뜬 표정을 보인 그는 "이번 앨범에는 처음으로 모든 멤버의 솔로 곡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진짜 자신있다"며 미소를 지었다.

정규 3집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발표하는 갓세븐(GOT7)은 정식 발매에 앞서  새 앨범 콘셉트 티저뿐만 아니라 7인의 솔로곡 포스터, 뮤직비디오 등을 선보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자정,  GOT7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럴러바이'의 음원을 미리 감상하는 트랙 스포일러를 게재했다. 특히 이번 트랙 스포일러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4개국어로 제작돼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끌었다.

제작발표회를 마친 갓세븐은 17일 오후 8시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하는 컴백쇼 ‘갓세븐 컴백쇼: 프레젠트 유(GOT7 COMEBACK SHOW:Present:YOU)’에 출연하며 활동을 재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멤버들의 솔로곡 작업과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멤버별 솔로곡 킬링 파트도 공개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