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이슈Q] 홍현희♥제이쓴 결혼, 유재명·유상무 등 오는 10월 웨딩마치 울리는 스타들 '관심'
상태바
[이슈Q] 홍현희♥제이쓴 결혼, 유재명·유상무 등 오는 10월 웨딩마치 울리는 스타들 '관심'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9.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오는 10월 결혼식을 준비 중인 한 쌍의 커플이 등장했다. 바로 홍현희와 제이쓴이다. 두 사람을 비롯해 유재명, 유상무 등 다음 달 웨딩마치를 울리는 스타들에게도 관심을 이어지고 있다.

코미디언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오는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홍현희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17일 스포츠Q에 "두 사람이 결혼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앞서 일간스포츠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단독 보도하며, 김영희가 홍현희와 제이쓴의 사이에서 인연을 맺어줬다고 전했다.

 

홍현희가 제이쓴과 다음달 결혼한다. [사진=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와 제이쓴의 결혼식 날짜는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으나, 10월 중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 홍현희 제이쓴 커플과 함께 12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알린 유재명, 작사가 김연지와 결혼을 준비 중인 유상무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라이프', 영화 '명당' 등 활발한 연기 행보를 펼친 유재명은 띠동갑의 연극 배우와 오는 10월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12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5년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보도에 따르면 유재명이 연극 연출자로 활동하던 당시 예비신부와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명은 지난 2001년 영화 '흑수선'으로 데뷔해 '대호', '4등', '하루', '브이아이피', '골든슬럼버', '칼과 꽃', '파랑새의 집'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으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유재명이 띠동갑 여자친구와 다음달 결혼한다. [사진= 스포츠Q DB]

 

개그맨 유상무 역시 가을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 유상무는 작사가 김연지와 오는 10월 2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유상무는 김연지와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작업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김연지가 유상무의 대장암 투병 당시 곁을 지키면서 힘이 돼 줬던 것으로 알려졌다. 

유상무는 자신의 SNS를 통해 김연지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공개 연애를 시작한 지 1년여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면서 결실을 맺게 됐다. 유상무는 최근까지도 SNS를 통해 김연지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의 축하 메세지가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