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이슈Q] 강지영, 팝콘 인스타로 구하라 저격? 제시카-티파니·한선화-징거·지수-미소 떠오르는 이유는
상태바
[이슈Q] 강지영, 팝콘 인스타로 구하라 저격? 제시카-티파니·한선화-징거·지수-미소 떠오르는 이유는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카라 출신 강지영이 저격 루머에 휩싸였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강지영은 팝콘 기계의 사진을 올렸고, 일부 누리꾼들이 같은 멤버 구하라를 겨냥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그룹 멤버와 불화설이 나왔던 여자 아이돌 역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6일 강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팝콘 기계 속 가득 담긴 팝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팝콘은 ‘사건에 직접 관여하지 않고 관망하겠다’는 의미로 사용되는 단어다.

 

[사진=강지영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이를 통해 일부 누리꾼들은 강지영이 최근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연루 사건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이와는 달리 “그냥 팝콘 사진이니 의미 부여하지 말자”는 의견도 이어졌다.

지난 13일 카라 구하라가 남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두 사람의 갈등은 폭로전 양상으로 진행됐다. 구하라는 디스패치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억울함을 밝혔고 그의 남자친구는 현재 경찰에 출석해 조사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돌 생활을 하며 불화설에 휩싸였던 소녀시대 제시카-티파니, 타히티, 지수-미소, 시크릿 한선화-징거가 재조명받고 있다.

제시카와 티파니의 사례는 구하라 강지영과 유사한 점이 많다. 2016년 8월 15일 광복절 티파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장기가 담긴 이모티콘을 게시했다. 누리꾼의 비난이 거세지자 티파니는 자필 사과문을 올렸고, 출연 중이던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하차했다.

 

[사진=제시카 SNS 화면 캡처]

 

이후 누리꾼의 시선을 모은 것은 제시카가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었다. 티파니의 욱일기가 올라온지 4일 후 제시카는 자신의 셀피를 공개했다. 특히 사진 하단에 위치한 '안녕! 서울' 'I♥SEOUL' 등의 스티커가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제시카가 티파니를 저격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남겼다.

시크릿 멤버 한선화 징거 역시 불화설에 휘말렸다. 2015년 6월 한선화는 징거가 예능에서 한 발언은 비판하는 듯한 글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당시 멤버 징거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선화는 취하면 세상에 불만이 많아진다"고 말한 것을 한선화가 트위터를 통해 '저격'하면서 불화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한선화는 당시 트위터에 "3년 전 한 두 번 멤버간 분위기 때문에 술 먹은 적 있는데, 당시 백치미 이미지 때문에 속상해서 말한 걸 세상에 불만이 많다고 말했다"며 "딱 한 번 술 먹었구나"라는 글을 남겼다. 불화설에 휩싸인 한선화는 결국 1년 뒤 시크릿 탈퇴를 결정했다.

이외에도 타히티 멤버 미소가 지난해 12월 같은 팀 지수가 그동안의 고충을 밝히며 SNS에 올린 글을 비판하기도 했다. 미소는 "타히티 탈퇴를 위해 감히 공황장애라는 단어를 사용했다"며 "너의 그 가식적인 거짓말이 더 끔찍해"라고 강도 높은 비난을 쏟아냈다.

강지영이 한솥밥을 먹던 카라 멤버 구하라를 저격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불화설을 겪었던 걸그룹 멤버들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