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이슈Q] 최선정, 이영하 아들 이상원과 백년가약… 결혼소식 전한 2세 연예인은?
상태바
[이슈Q] 최선정, 이영하 아들 이상원과 백년가약… 결혼소식 전한 2세 연예인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아들 이상원이 미스 춘향 출신 최선정과 화촉을 밝혔다. 이로써 또 한쌍의 연예인 부부가 탄생하게 됐다. 두 사람의 혼인이 주목받으면서 결혼소식을 전한 2세 연예인들이 재조명받고 있다.

지난 15일 이상원 최선정 커플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결혼식에 나란히 참석해 장남의 결혼식에 축복을 보냈다.

 

[사진=박술녀 원장 SNS 화면 캡처]

 

한복연구가 박술녀 원장은 자신의 SNS에 "언제나 다정다감한 이영하 배우님 아름답고 섬세하신 선우은숙 배우님. 두 분 소중한 아드님의 소중한 날에 박술녀 한복이 함께할 수 있어 참 행복한 날입니다"라고 16일 적었다.

이영하 선우은숙의 아들 이상원이 모델 최선정과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정훈, 백도빈, 김진근 등 연예인과 결혼한 2세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BC 공채 8기 탤런트 연규진의 아들 연정훈은 한가인과 결혼했다.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만난 두 사람은 애정을 키웠고 2005년 4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은 세간의 화제로 급부상했다. 당시 한가인은 24세의 나이로 주목받는 대형신인이었기 때문이다.

이후 한가인은 결혼 10년 만인 2016년 4월 딸 재희 양을 출산했다. 출산 이후 양육에만 몰두하던 한가인은 올해 6월 종영한 케이블 채널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에 출연했다.

 

[사진=정시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백윤식의 아들 백도빈 역시 정시아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2009년 3월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준우 군, 딸 서우 양을 두고 있다. 특히 딸 서우 양은 SBS 예능 '오마이 베이비'에서 깜찍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정시아의 시아버지 백윤식 또한 며느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해 11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박경림의 레드카펫'에서 백윤식은 아들 백도빈과 며느리 정시아에게 "보물 2개를 만들어줘서 고맙다"며 "아이들을 좋아하는 데는 이유가 없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원로배우 고 김진규의 아들 김진근은 배우 정애연과 화촉을 밝혔다. 정애연은 지난달 30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남편 김진근을 언급했다. 정애연은 “시아버지가 고(故) 김진규 선생님이고, 시어머니가 고 김보애 선생님이다. 시누이 언니도 안타깝게 돌아가셨지만 고 김진아 배우다. 이모부는 이덕화 선생님”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의 아들 이상원이 모델 최선정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또 한쌍의 연예인 부부가 탄생하면서 연예인과 결혼한 2세 스타들이 재조명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