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엔젤스파이팅 08 티켓 어디서 구하나?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OK'
상태바
엔젤스파이팅 08 티켓 어디서 구하나?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OK'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9.1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세계 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이 8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를 연다. 대회 입장권은 어떤 절차를 통해 예매할까.

엔젤스파이팅은 오는 10월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를 개최한다.

 

▲ 엔젤스파이팅 08 대회 메인 포스터. [사진=엔젤스파이팅 제공]

 

엔젤스파이팅은 대회를 앞둔 18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이번 대회 공식 티켓 창구를 오픈, 국내 격투 마니아들이 선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에서 ‘엔젤스파이팅’을 검색하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메인이벤트로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 ‘울버린’ 배명호가 방어전에 나서며, 새롭게 둥지 튼 ‘유도 파이터’ 이상수가 현 무제한급 챔피언 틸렉과 맞대결을 펼쳐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아이돌그룹 BNF ‘격투돌’ 대원과 ‘엔젤스히어로즈 스타’ 김상호, ‘깨발랄 미녀’ 양서우, ‘부산 여제’ 장현지, ‘맘모스’ 김명환, ‘왕호’ 강지원 등 국내 신예 파이터가 대거 참가한다.

좌석으로는 스탠다드석과 테이블과 스낵이 제공되는 VIP석, 기념품과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프리미엄석, 케이지 사이드에서 관람할 수 있는 럭셔리석이 준비됐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는 엔젤스파이팅 간판스타이자 ‘챔프’ 배명호와 새로 영입된 이상수, 틸렉의 헤비급 자존심 대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더 성장한 엔젤스파이팅 대회를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엔젤스파이팅 08 & 더 리더스 오브 퓨처의 입장 수익금 중 일부는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배움이 필요한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