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싱어송라이터 해비, 세 번째 싱글 '늑대소년' 발매...뮤비부터 재킷 이미지까지 직접 담당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해비, 세 번째 싱글 '늑대소년' 발매...뮤비부터 재킷 이미지까지 직접 담당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9.1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싱어송라이터 해비가 ‘맥주한잔에 취하는남자’에 이어 새로운 싱글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19일 MNC레코즈 관계자는 "누구나 들으면 푹 빠져드는 꿀보이스 성대를 지닌 싱어송라이터 해비가 세 번재 싱글 앨범  ‘늑대소년’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사진 = MNC레코즈 제공]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늑대소년’은 그 동안 발표되었던 싱글들과는 다른 색채의 감성이 짙은 곡이다. 

관계자는 "구름에 가리워진 보름달빛아래에서 목놓아 우는 늑대를 상상하면 나도 모르게 외로워질 때가 있다"며 "이번 노래는 외로움에 취해 사랑을 찾아 헤매이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늑대소년으로 비유해낸 곡으로 빈티지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이끌어가며 해비의 호흡 섞인 보이스와 숨소리까지 느낄 수 있다"고 표현했다.

원곡자 해비는 “가을밤의 서늘해진 바람과 함께 스쳐가는 외로운 감정을 표현해내고 싶었다”며 리스너들이 잘 들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신곡을 통해 해비는 또 다른 재능도 뽐낼 예정이다. 관계자는 "뮤직비디오에서도 본인이 직접 카툰을 그려냄과 재킷 이미지까지 동시에 만들어냄으로써 만능 재능을 드러낼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해비의 새로운 싱글 ‘늑대소년’은 오는 19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